<키미큐의 일상> 그릇공방에서 그릇 페인팅 하고왔어요^^☆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키미큐에요^^ 오늘은 꾸준히 다니고 있던 그릇공방에
다녀왔어요~~ ㅋㅋ 건대 근처에 있는 아코핸즈라는 공방이에요^^

만들어진 다양한 그릇중에 맘에드는 그릇을 골라서 그림만 그리는 곳이랍니당 ㅋㅋㅋ 예전에 물레로 직접 그릇 만들어본적있었는데...
왠걸... 넘나 어려워서 그릇직접 만드는건 패스 ㅋㅋㅋ

2시간 반동안 이뤄지는 클래스 !!!
생각보다 무지 어려워요 ㅋㅋ

image

요새 유행하는 마블 대리석 문양의 그릇들이에요 ㅋ
불규칙한 대리석 문양그리는건 그래도 아주 조금 쉽더라구요 ㅋㅋ

image

그래서 저는 보석함겸 리조또 겸용으로 쓸수있는 그릇이랑
커피 핸드드립퍼에 대리석문양을 마구 그려보았지요 ㅋㅋㅋ
어떤가요??^^ 나름 괜찮게나온것같은데 ㅋㅋ
근데 이게 또 구워서 나와봐야 문양을 정확하게 알수있어서~
구워져 나오길 기다리는중이에여^^

image

image

다른 수강생들이 완성한 그릇들 모습입니다^^
다들 잘하셨죠??
이렇게 그림그리고 즐겁게 수다떨며 얼른 구워져나와서 집에서 사용할생각하니~~설레고 재미있고 그렇더라구요^^

즐거운 취미생활로 가득한 하루였습니당 ㅋ
취미를 갖는다는것은 좋은것같아요^^
스티미언분들도 즐거운 여가생활로 마음이 풍요로운 나날 되시길 바래봅니당^^☆

Sort:  

우와~ 너무 좋은 취미생활을 가지셨네요~
저도 한번 해보고 싶었던건데~ 대리석 기법을 넣으시다니 멋지네요~ 진짜라고 해도 될것 같아요~

우앙 ㅋㅋ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대리석이 특정문양이없어서 조금 쉽더라구여 ㅋ 기회되시면 원데이 클래스도 있으니 추천드려봐용^^

오..ㅋㅋ 아떤원리로 세세하게 그릴수 있나요 신기하네요 ㅋㅋ 이쁘구요

칭찬감사해요^^ 예쁘게봐주시니 자신감 뿜뿜 ㅋㅋㅋ 도자기용 물감을 선생님이 주셔서 물과 섞어서 연하게 진하게 마구 손가는대로 그리면 되더라구여 ㅋ 그럼 나중에 선생님이 유약바르셔서 가마에 구워주세요^^

팔아도 손색없을 작품들이 눈에띄네요~ 금손 인정입니다!

으앗!! 감사합니다^^;; ㅋㅋ 부디 가마에서 이뿌게 구워져 나와야할텐데~~ ^^

신선한 취미생활을 가지셨네요!!
그릇을 사서 쓰기만 해봤지
만드는 과정을 생각 해본적이 없었는데
좋은걸 알게 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댓글감사해요^^ 그림그리는걸 좋아해서~ 그릇도 좋아하구^^ 사는것만큼 완벽하진않지만 사용할때마다 나만의 스토리를 담을수있어서 좋은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