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의 깜짝 선물! 여러분의 태그를 만들어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오오 멋진 나눔이네요

'열정은 뜨꺼움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라는 문구로 가능할까요?

일단 좋은 나눔에

보팅 하고 갑니다 ㅎㅎ

Sort:  

보팅 감사합니다:)
문구는 요청 해 주시면 가능해요! 세가지 모두 해드릴까요? ㅎㅎ

음.. 생각해보니 아이디가 낫겠네요!

다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긴한데 너무 수고로우시지 않을지 ㅠ

1,2,3 번 @peanutbutter 로 해주시고 1번에만 밑에 '열정은 뜨거움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라고 작게 넣어주실 수 있나요?

peanutbutter1.png
peanutbutter2.png
peanutbutter3.png

마지막은 처음에 요청 해주신것 제 임의대로 해봤어요 ㅎㅎ

peanutbutter.png

감사합니다! 너무나 고퀄에 감동이에요(글썽)

아직 보상이 안들어와서 스달이 얼마 없어

아주 작지만 0.1 스달 보내드립니다 ㅠ

정말 감사해요 @zerry님!

헉 스달까지... 감사합니다!(글썽)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292.64
ETH 3242.5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