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 뉴비는 어떻게 글을 써야 하는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땅콩버터입니다. 최근, 업무 외 시간에는 항상 스팀잇을 켜두며

틈만나면 정보들을 섭렵하고 공부하고 보팅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 당장 글을 쓰는게 옳은 것인가에 대해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왜냐면 제가 지금 당장 글을 쓰더라도 글의 조회수는 10~20이 고작일 것

이고 이것은 굉장히 수지타산에 맞지 않는 행동이죠.


그래서 고민하다가 일단 정보 위주의 글보다는 제가 어떤 사람인지에 대한

글들을 먼저 써보기로 했습니다. 하루에 최소 하나 이상의 글을 꾸준히 쓸

계획이며 그래도 조금은 볼만한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요즘 추운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 실내 습도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

시켜주는 것이 감기 예방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다들 추운 날도 거뜬히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Sort:  

정보위주의 글이라면 도움이 많이되겠네요 ㅎㅎ
좋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정보 위주의 글과 제 생각을 나누는 글들이 주를 이룰 것 같습니다.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할게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뉴비 가즈아~

맞팔 가즈아~~~~ 좋은 글 가즈아아아아~~!!!!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오늘 정말 춥군요 ㅎㅎ
더 좋은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보니데!!참으로 멋진 생각입니다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테니스 선수 정현처럼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소통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포스트 내용을 어떻게 꾸밀지에 대한 고민은
포스트를 작성하는 이들에게 항상 따라오는 숙제와도
같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와는 별개로
꾸준히 하신다는 님의 결심과 다짐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술 블로그를 운영중이긴 하나 그곳은 제가 혼자 보는 곳이고
스팀잇은 다양한 사람들이 글을 읽는 곳이니 독자에게 맞춰야겠죠.

'열정은 뜨거움이 아니라 꾸준함이다' 라는 말을 좋아합니다.
이 말처럼 꾸준함으로 보답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20.88
ETH 3555.65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