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울릉도, 함께 떠나요! / '로모'와 함께 다녀온 울릉도 지역재생 답사 이야기 #2

in #kr6 years ago

와..울릉도 가보고 싶습니다!!근데 지역재생 답사라니 무슨 일을 하시는건지 궁금하네요!!

Sort:  

앗! 울릉도! 강추에요 ㅠㅠㅠ 하핫 제가 하는 건 아니고 울릉도 지역재생 팀에 살짝 껴서 답사를 다녀왔답니다!

오 정말요?? 정확히 무슨일을 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도 한번 참여해보고 싶네요..!

음, 정확하지는 않지만 울릉도에 많은 사람들이 살게 하는 방법들을 고민중이에요 >_< 다음번에 또 답사기회가 있으면 링크 걸어 드릴게요 헤헷

엇 정말요!!! 그럼 저야 감사드리죠 진짜 ㅎㅎ... 울릉도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꼭 가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