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며 정리하는 하루] 깜짝 선물은 나를 행복해지게 한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KakaoTalk_20180428_001257075.png

저녁 시간대 쯤에 갑자기 폭우가 쏟아져서 놀란 분들이 많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금방 그치긴 했지만, 그 때 비는 맞지 않으셨길 바랍니다ㅠㅠ

오늘은 기분좋았던 하루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땅콩의 일상속으로~ 가보시죠


오늘은 조금 여유가 있었던만큼, 늦잠을 자보려고 ....했으나!

지난주에 발표가 났던 수질환경기사 자격증을 받으러 당산역 부근에 있는 산업인력공단 남부지사에 찾아갔습니다. 물론 택배로도 받고 싶었지만, 조바심?에, 그리고 식구 모두가 집에 없는 시간이 꽤 긴 탓에, 직접 받으러 가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어 망설이지 않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땀을 흘리며 도착했는데, 역시 지난번 자격증 발급 때와 마찬가지로 너무 금방..10초만에 발급을 받았습니다...넘나 허무한것..ㅜ_ㅜ

KakaoTalk_20180529_231228037.jpg

그래도 이제 대학 졸업요건도 맞췄고, 2기사가 되어 너무나도 기쁩니다.. 한 번 떨어지면 약 3개월을 더 기다려야 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더 간절했죠!

받으러 가기는 정말 귀찮았지만, 정말 기분 좋은 방문이었습니다~


사실 선유기지를 들리려고 했으나, 제가 아침일찍 공단에 방문했었기 때문에 아직 열지 않은 상태여서 다음번에 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마침 오늘 @kilu83님의 스팀페이 퀘스트- COSINT로부터의 전언글이 올라왔기 때문에 조만간 들러볼 생각입니다 제가 갈때까지 18명만 가세요

그리고 학교로 향했습니다. 사실 제가 @dorothy.kim 님의 캘리그라피 열쇠고리 이벤트에 당첨되고, 그 이벤트 물품을 받는 주소로 친구 자취방을 등록해놨기 때문에 친구 자취방으로 먼저 갔어요. 근데 이미 아저씨가 다녀가셨고, 부재중이었기 때문에 그걸 다시 우체국으로 가져가셨다고 써놓으셨습니다... ㅠㅠㅠㅠ 그래서 저는 그 우체국으로 땀을 뻘뻘 흘리며 걸어갔지만... 아저씨는 우체국으로 돌아가시지 않고 계속 돌아다니고 계셨고, 결국 오늘 물건을 받지 못했습니다.... 내일 받고 바로 보여드릴게요 도로시님!!!


어제 우리나라와 온두라스의 월드컵 전 평가전을 치렀었죠!

저와 항상 함께 다니는 동기 형과 가벼운 커피내기를 했었는데요, 이 형은 최근의 우리나라 축구 실력을 보고는 무승부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고, 저는 그래도 우리가 이길것이다! 에 걸었습니다....

모두가 아시다시피 결과는....ㅎㅎ

KakaoTalk_20180529_231228537.jpg

비싼건 아니지만, 역시 공짜로 얻어먹는게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법이죠!!!!

다음 평가전때도 내기를 하자고 해봐야겠습니다...흐흐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일 기분 좋았던 소식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스티미언 분께서 제게 깜짝 선물을 해주신 것이었어요!!

1시간 전에 학원에서 돌아왔더니 택배가 떡하니 와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장 확인해봤더니..

KakaoTalk_20180529_230833733.jpg

KakaoTalk_20180529_231152504.jpg

정말 야밤에 감동먹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기쁜마음으로 스티미언들에게 선물을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정말 이거 먹고 힘낼게요!!


오늘도 이래저래 좋은 일이 가득했네요. 중간에 우편물을 찾으러 돌아다니다가 결국 실패한건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좋은 일이 더 많았으니까요!! 앞으로 저에게도, 이웃 스티미언 분들에게도 좋은 일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이요요요... 국가자격증 엄청나네요. 멋지십니다 ㅎㅎ

엄청나지 않습니다 전혀..ㅜㅜ 그냥 많은 사람들이 따는 자격증인 것이죠.. 그래도 칭찬은 감사합니다!!ㅎㅎ

머그잔 얻으러 가즈아~~!

갑니드아~~~ 근데 제가 금요일에 할 예정인데, 과연 20컵이 남아있을지 의문이네요 ㅠㅠㅠ 조금 불안하긴 합니다...

우와 정말 축하할 일이네요 :D
요즘 컨디션 완전 좋은데요 피넛 !

음.. 컨디션이 좋은건진 모르겠습니다.....ㅎㅎ 그냥저냥 살고 있는데.. 종강만을 바라보면서 살고 있어요..! 살려주세요ㅠㅠ

자격증 멋있네요 축하드립니다~

헛.. 감사합니다 ㅋㅋㅋ 코인메이커님 보면 자꾸 그 코인 찍어내는 기구 생각나서 웃음이 나요... 지금도 가지고 있다고 하셨죠???

네 ㅋㅋㅋㅋ 버리지도 못하고 상자그대로 보관중이네요 다음에 이벤트로 투척해야겠어요 ㅎㅎ

요즘 좋은 일들이 많은 것 같네요. :D
같이 머그잔 받으러 갑시다!ㅋㅋ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군요...! 1년 뒤에도 이렇게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닷.... 머그잔 언제 받으러 가실건가요!!

자격증 따신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gidung님! 앞으로도 열심히 살아야죠! 그러면 더 행복한 날이 제게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하신게 느껴지네요..
공부정말 하기싫은데
어떻게 그렇게 공부를 하시나요..?
무슨 마인드로!?

음.. 저도 그렇게 열심히 한 건 아닌거 같아요.. 약간 자주 볼 수 있는 시험은 아니기 때문에 시간 투자한 것의 보상을 받자? 이런 마인드, 그리고 나중에 취직을 해야하는데 그것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보니 여러 생각을 하면서 공부를 했더니 된 게 아닌가 싶습니다....

우오아 땅콩님 오늘 하루 좋은 일 가득하셨네요! 뭔가 읽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져요ㅎㅎ 자격증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당~~ 저도 글도 많이 쓰고 파워 키워서 남에게 베풀 수 있는 스티미언이 되고 싶어용 딱 18분만 먼저 가길ㅋㅋㅋ

내일 또 즐거운 일 하나 예약되어있으니까 기대하시라요!! 하하
밋업 후기 곧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갑작스런 비가 반가웠어요
텃밭에 물 안 줘도 되서 ㅎㅎ

졸업 요건을 맞추셨군요 축하드립니다~^^

힘내라! 토닥토닥 힘들었지?

라고 써있어서 더 감동받았을 거 같아요 :)
얼마 안남은 1학기 화이팅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46.26
ETH 3029.1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