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떡볶이는 간식이라는 편견은 노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먹스팀을 하나 올려보려고합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저희 학교 앞에 있는 유자유 김치떡볶이 인데요!!

상호 : 유자유 김치떡볶이

주소 : 서울 성북구 인촌로 24길 47

떡볶이는 떡볶이인데 김치를 넣어 만든 것이 과연 맛이 있을까??

라는 의문을 가진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의심했습니다. 과연 그게 맛이 있을까..

그냥 오리지날 떡볶이도 가게에 따라 맛이 조금씩 다른데, 김치까지 넣으면..무슨 맛일까?

하지만 제 걱정과는 다르게 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학기 중에는 한달에 한번? 정도는 꼭 갔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떡볶이는 보통 간식거리로 먹는 것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텐데,

이곳의 떡볶이는 사이즈가 정말 엄청납니다.

하나를 시키면 전집에서 전을 담아주는 그릇에 떡볶이가 가득담겨서 나옵니다...ㄷㄷ

가격대는 만원에서 만오천원 사이로 비싸다가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양과 맛을 보시면 생각이 확 달라지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사실은 이 가게가 분식집이 아니라 술집이라는 것이에요 ㅇㅅㅇ

가게 이름에도 있듯이 이곳은 특이하게 유자주를 판답니다!

과일 소주가 나오기 훨씬 전부터 있었으니 맛있는 술을 찾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방문했었다고 해요.

이곳에서 유자주를 마셔보시면 아시겠지만 달달하니 맛있어서 음료수라는 착각을 하실 수 있는데

그래도 맥주보다 독합(?)니다(약 8도)

제가 이제까지 20번을 넘게 가보면서 제가 가장 많이 시켰던 메뉴는

오리지날 김치떡볶이 1개 + 계란말이 + 유자주 1병입니다. 3인기준이에요!

김치떡볶이.jpg

계란말이도 약 50cm의 길이를 자랑하는데, 먹어도 먹어도 남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ㅎㅎ

이렇게 먹고, 떡볶이 건더기를 어느정도 먹은 다음에도 부족하다! 싶으면

여느 식당에서처럼 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정말 맛있습니다!

만약 3명이서 저렇게 메뉴를 시키고 밥까지 먹었는데 배가 부르지 않다! 하시는 분은

저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를 한번 조사해봐야 하니까요...ㅎㅎ

언제 나오나 싶었는데, 작년 12월에 결국 전파를 탔더군요.

이제 저희학교 사람들 말고 좀 멀리 있는 사람들도 많이 찾아올 듯 싶습니다.

유자유 김치떡볶이의 위치는 이렇습니다.

솔직히 학교 앞에 맛집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는 저이지만, 이곳만큼은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강추! 해드리고 싶네요~~

꼭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저녁 맛있게들 드세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떡볶이도 떡볶이지만 유자주 맛있겠네요!

네.. 진짜 술을 부르는 조합입니다.. ㅋ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강추!

예전 종로 피맛골에서 팔던 김치 떡볶음 을 닮았네요
양도 많고 칼칼해서 소주랑 엄청 마시던 기억이 납니다
후릅~!!

술을 부르는 맛이죠..하하

와.. 성북구에도 이런 맛집이있었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소주 먹기 싫을때 한번 가봐야겠네요!

원래는 학교 사람들만 많이 갔었는데, 그러기에는 너무 아까운 맛집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여긴 진짜 맛집 강추드립니다!!!

김치탕수육만큼 먹어보고싶은 메뉴네요.

오.. 김치탕수육도 있나요??? 상당히 먹어보고 싶은걸요?(군침)

유자에 떡볶이에 계란말이라니 미친조합이다...

한번 오셈 그럼 대접하지

주소와 상호를 제대로 적어 주시면 멋스팀에서 보팅해 줍니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수정했어요 그래서!

위치를 ☞ 주소로 치셔야 합니다.

대박이네요...김치떡볶이라니...
게다가 술집이라니..소주에 떡볶이 캬~

맛이 상상이 안가서 너무 먹어보고싶네요ㅠ

혹시 나중에 기회가 되시면 한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떡볶이 떡이아니라 떡국떡을 쓴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먹스팀은 사랑입니다 ^_^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ㅎㅎ

@먹스팀 서울 성북구 인촌로 24길 47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97.39
ETH 2637.5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