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9일 홍대밋업] 시작이 반이다.. 반은 성공!!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KakaoTalk_20180428_001257075.png

포스팅을 시작하기에 앞서 @potosi님께서 저(=땅콩)를 그려주신....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맘에 들어요ㅠㅠ

이제 진짜 밋업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이시간만을 기다려왔어요~~


원래 6시 30분에 홍대에 있는 홉스 피제리아 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1차 모임을 가졌습니다~

저는 친구 집에서 흙먼지를 씻어내고 가서 약 20분 정도 늦게 참여했네요...

제가 갔을 때는 이미 @rudolph, @aperitif, @ccodron, @onehand, @zenigame, @piggypet, @minyool, @jungmal, @hopeingyu, @ddugy, @knowkorea, @ksc 님이 도착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계셨습니다!


KakaoTalk_20180430_112135032.jpg

조금 늦게 착석했지만, 반갑게 맞이해주셨어요!

뭔가 youth 단톡방에서 열심히 손을 놀렸던 보람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죠...ㅎㅎ


KakaoTalk_20180430_112137450.jpg


KakaoTalk_20180430_112138809.jpg


맛있는 피자, 맛있는 폭립.... 점심시간에 올리려고 하니 또 배가 고파오는군요..ㅠㅠ


KakaoTalk_20180430_112138287.jpg


혼자만 사진찍으신 @aperitif 형 무엇...ㅋㅋㅋ


KakaoTalk_20180429_235545254.jpg


열심히 사진을 찍어주셨습니다...by 드롱

분명히 거의 다 처음 만나는 분들이었는데, 꽤 오래 만난 친구들인것 마냥 이야기꽃을 피웠습니다.

그리고 몇 분 후에 일이 있어서 조금 늦게 @kilu83님께서 참여하셨습니다.

메뉴가 나오자 정말 맛있게 드시더군요(꿀꺽)


적당히 배를 채운 후, 2차 장소로는 선술집을 찾아갔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하게도, 1차에 가셨던 분들이 한분도 빠짐없이 다 참여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 후기에서 잠깐 올렸다시피, 겉으로 봤을 때 정말 으리으리해 보이는 가게였습니다.


KakaoTalk_20180430_112133908.jpg


2층에 올라가니 사람들이 아무도 없기에 저희가 전세를 내다시피 사용했죠!


KakaoTalk_20180430_112130704.jpg


오꼬노미야끼는 정말 맛있었어요.. 젓가락질을 멈출 수가 없었던..


KakaoTalk_20180430_112131347.jpg


그리고 과일사케가 있다고 하길래 시켜본..! 파인애플 or 복숭아 사케인데... 색깔이 너무 연해서 구분이 잘 안됐어요....ㅋㅋ

확실히 밥을 다 먹고나니, 술 한잔씩 하면서 이야기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KakaoTalk_20180430_112131994.jpg



그리고 사진도 1차 때보다는 좀 많이 찍었습니다..ㅎㅎ

KakaoTalk_20180430_112128886.jpg

역시 센터 silver nine.... 어디서든 존재감 폭발인듯하네요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429_233406554.jpg


다 친구인듯 한 사진.. 동안인 분들이 좀 계셨어요..ㅎㅎ


KakaoTalk_20180429_233407165.jpg


마지막으로.. 반오십들끼리 사진 찍었어요! (근데 여기 스파이가 있어...)


중간에 @winnie98님이 오셨는데, 아쉽게도 사진을 같이 찍진 못했네요 ㅠㅠ 약 2년 전에 머리 자르고 안자르셨다는... 대단한 인내심입니다 ㄷㄷ


@rudolph 형 갑자기 찾아왔지만 몇일 전에 보고 또 봤는데도 반가웠어요 ㅋㅋ 꼬돌샵 화이팅입니닷 앞으로도 종종 봅시다!!

@aperitif 형은... 솔직히 밋업후기에서 너무 많이 봐서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위화감 1도 없는 건 무엇....ㅋㅋ 모두에게 친근감있게 대해주시고 유쾌해서 정말 좋았어요!! 조만간 또 봐요~

@ccodron 누나 선유기지 갔을 때 처음 봤는데, 역대급 능력치를 갖고 계신 분...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너무 할 말이 많으므로 ^^)

@kilu83 형 정말 키크시더라구요... 깜짝놀랐음.. 모델인줄 알았습니당 일찍 가시는 바람에 얘기는 많이 못나눴지만, 다음번에는 만나서 더 얘기했으면 좋겠어요!

@onehand 형 얼굴을 이전에 뵌 적이 없어서 밋업때 처음 봤었는데, 진짜 그림을 예쁘게 잘 그리시는 것 같아요! 같은 테이블에 있지 않아서 얘기 많이 못했는데.. 아쉬웠지만 담에 또 보면 되니까요! 그리고 멀리서부터 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닷!

@zenigame 형 조만간 진화하는 모습 보여주었으면..ㅎㅎ 사진으로만 보다가 직접 보니까 완전 패피인거 인정하는 부분....ㅋㅋㅋ 야비군 잘 갔다와요~~

@piggypet 언니 레알루 사진이랑 똑같음!!! 어디서나 존재감이 드러나는 분..ㅋㅋ그리고 사진에서 보던 것처럼 정말 유쾌해 보여서 정말 좋았어여~~ 조만간 영양제 이벤트 기다리고 있겠습니닼ㅋㅋㅋㅋ

@minyool 후.. 정말 곧 국방의 의무를 하러 가는 것 빼고는 다 부러운 민율스... 형들의 귀여움을 한번에 받고 있어서 몸둘바를 몰라하는 그 표정이 내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아... 돌프형한테 보팅 한번 해줘..ㅋㅋㅋㅋㅋㅋ

@jungmal님 같은 반오십인데, 얘기를 못해봤어요!!! 이게 어찌된일 띠용.. 정말님 앞으로는 정말 열심히 활동해주세요 그럼 저랑 금방 친해질 수 있을겁니다~~

@hopeingyu 첫 youth밋업 주최하느라고 고생많았어잉~ 주최하는 것 자체도 쉽지 않은 일인데 덕분에 첫 포문을 잘 열 수 있었던 것 같어! 한번은 어렵지만 두번부터는 쉽게쉽게 되니 앞으로도 자주 보자고~~

@ddugy 음.. 회장님 명령만 내려주십쇼. 왼팔까지는 몰라도 손가락 하나정도는 되어드릴수 있습니다^^ 시험 전날에 밋업 참여하는 강력크함..... 너무 멋져요!

@knowkorea 정말 동생이지만 멋있다고 생각하는...! 어렸을 때부터 수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지금까지 알차게 살고 있는 것 같아서 정말 멋지다는 말 해주고 싶네!! 어제 더 못놀아서 미안하구, 아웃백에서 보자고????ㅋㅋㅋ

@ksc 우리의 자랑스런 구닌...☆ 머리긴것빼곤 다 멋있었음! ㅋㅋㅋㅋㅋ 휴가 나오자마자 바로 밋업 나오는 것이 쉽진 않았을 텐데 정말 고맙다!

@winnie98 3인칭을 좋아하는 막내 위니~ 중간에 주인공처럼 들어와서 당황한 모습이 너무나도 재미있었습니다..ㅎㅎ 담번에 일찍부터 만나서 같이 사진도 찍고 그러자고~~(는 내일 ㅎㅎ)

몇몇 분들의 사정 등으로 인해 토요일에 개최되지 못했고,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운 점도 분명히 있었지만, 15명이 참여한 이번 밋업! 저는 처음치고는 나름 성공적이라는 생각을 했는데요, 이것이 일회성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쭉 이어질 수 있는 좋은 모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더라도, 마음만 맞으면 열릴 수 있는 것이 밋업이기 때문에 망설이지 마시고 참여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kr-youth 파이팅~~ 스팀잇 흥해랏!

Sort:  

ㅎㅎ 땅콩쓰 다음에도 봅세.
즐거웠슴다.

레알 특공대 몸매 민율이... 넘나 멋있는것... 운동은 어떻게 해야하나요...쭈굴

너무 보기 좋네요 ㅎ
더욱 흥했으면 좋겟습니다.. 아재들도 분발해야겠네요...

형님 누님들의 밋업도 흥하시길 기원합니다!!
직접만나면 재미가 두배가되는것 같아요..ㅎㅎ

아재 태그는 너무 휑하네요 ㅋㅋ

장기적으로 잘 이어갔으면 합니다 진짜루! ㅋㅋㅋㅋ
땅콩남은 단톡에서 선을 열심히 놀린 덕+프사를 열심히 바꿔준덕에 누가봐도 피넛임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의 존재감은 다 여러분이 만들어주신거져 진짜로 진심 리얼 ㅋㅋㅋㅋ 고대밋업갑시다🙌🙌🙌

저 실제로는 조용하다는거 이제 아시겠죠?ㅎㅎ
이렇게 다들 좋은분들이고 유쾌한 분들이 모이니 더 재밌었어요ㅋㅋ앞으로도 프사는 바뀌는 재미를 느낄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ㅎ.ㅎ
갑작스런 학교방문이라니 좀 놀라긴했지만..한번 캐리시도는 해보겠습니당..ㅠㅠ

저도 얘기 못나누어보아서 아쉬웠어요T-T @jungmal 정말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반오십크로스는금방 친해질거에요! 너무 걱정하지맙시당ㅋㅋㅋ
자주 봐요!

반은 성공!!
고대밋업은 왜나온거져!?

그거슨.. 저도 잘 모르겠사옵니다..다만 저희 학교에 갑자기 오신다기에... 이렇게 되었사옵니다(어리둥절)

부럽네요 밋업 ㅠㅠ 다들 어디서 알고 참석하시는지. 저도 5월에는 꼭 한번 어디든 참여해봐야겠군요

네! 검색창으로 밋업 검색해보시면 꽤 많은 소그룹? 같은 것들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저도 공식적으로는 처음해봤는데, 진짜 재미있었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 환갑 스파이 아페리 입니다

엌ㅋㅋ 등장하셨네용..
근데 사실형은 반육십 아니어보여요...ㄷㄷ
저랑 친구같으심!

오모낫 대문사진 너무나 귀여운!!ㅋㅋㅋㅋ볼 때마다 귀여워용.
피넛도 밋업에서 완전 재미나게 보내고 또 유스 분들과 더 깊이 있게 대화하고 온 것 같아서 부럽고 읽는 나까지 기분 좋아용 ~ :D

끄핡핡.. 그러신가요.. 조만간 저는 4호선 아래쪽으로 가볼생각인데 어떠신가요?ㅇㅅㅇ

오오? 무슨 일로 내려오시는지용!! 으하하

제가 왜 내려갈까요? 약속을 지키러 가려 합니다 ㅇㅅㅇ

앜ㅋㅋㅋㅋㅋㅋ 콜 콜

오오 밋업 성공축하드립니다!~
youth 가즈아~~

감사합니딘ㅋㅋㅋ 참여하셔도 좋아요!

땅콩스~ 만나서 즐거웠다네

그래그래 ㅋㅋ 열심히 사람들 챙겼던 인규 너무 멋짐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48.21
ETH 3314.18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