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리뷰] 이렇게 고운 마음씨를 가진 선수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피드레이서입니다~

이번 평창올림픽 때 대한민국을 빛내준 선수들이 참 많은데요,

쇼트트랙 팀부터,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이승훈 선수, 스키의 이상호 선수, 스켈레톤의 윤성빈 선수...

외에도 많은 선수들이 우리나라를 대표해 그동안 피땀 흘린 결과를 여실히 보여주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메달 갯수, 특히 금메달 갯수에 연연하기도 하지만, 최선을 다한 선수들에게는

그저 박수를 보내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올림픽 기간 동안에 이승훈 선수, 김보름, 노선영, 박지우 선수에 대한 포스팅은 이미 했었는데

오늘은 제가 경기를 많이보면서 정말 인상깊게 봤던 쇼트트랙의 '김아랑'선수에 대해 써보려 합니다.

김아랑 선수는 1995년 생인데요, 이번 대한민국 쇼트트랙 여자 선수들 중에서 맏언니였습니다.

김아랑 선수 1.jpg

하하.. 쓰고나서 보니 김아랑 선수가 저보다 어리네요.. (아이고 나이먹었다ㅠㅅㅠ)

이번에 김아랑 선수가 이렇게 사랑을 많이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겠지만, 여자 1500m '결승'에서 누구나 부담감 때문에

웃음기는 찾아보기도 힘들 수 있는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누군가를 쳐다보며 활짝 웃는 모습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다음 사진을 보시죠..

김아랑 선수 2.jpg
(출처 : mbc 자료화면)

어떻게 결승전을 앞두고 저렇게 생글생글 웃을 수 있는지.. 제 긴장감이 다 풀렸을 정도였습니다.

김아랑 선수는 지난 2014 소치 올림픽 때 급성위염으로 좋지 못한 성적을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열심히 연습해서 국가대표에 선발되었고, 3000m 여자계주에서는 금메달을 견인하기도 했죠.

사실 저 사진처럼 웃는 모습에만 제가 감동을 받았다면 이 글을 포스팅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쇼트트랙 종목이 모두 끝나고 나서 김아랑 선수의 인터뷰에서였는데요,

금메달 포상금으로 무엇을 할것이냐고 물었을때, 자신을 지금까지 묵묵히 서포트해주신 아버지께

새 트럭을 한 대 사드리고 싶다고 말 한 것입니다....

23살 아가씨가 이런 고운 마음씨를 가지고 있다니.. 그것을 보면서 저도 울컥했습니다.

자신도 고된 훈련을 하느라 힘들었을 것이지만, 자식을 서포트해주기 위해 20년을 노력하신 아버지를 먼저 생각한다는 마음씨가 정말 예뻤습니다.

김아랑 인스타그램.jpg
(출처 : 김아랑 선수 인스타그램)

쇼트트랙 경기가 모두 종료되고 나서 한체대 졸업식에 다녀왔다는데요, 얼마 전에 교생실습도 다녀왔다는 것을 보고 잘하면 교단에서도 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아랑 선수는 다음 베이징 올림픽 때도 열심히 준비해서 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는데요,

그때도 이번처럼 밝은 미소를 꼭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Sort:  

ㅎㅎ 저도 보면서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선수^^
곧 세계선수권이라 바로 훈련들어간다는데
다치지 않고 잘 했으면 좋겠네요^^~

네!! 이미 예전에 스케이트 날에 얼굴을 다친적이 있어서 더이상은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밝은 미소와 마음시도 정말 곱고.. 정말 멋진 선수네요. 앞으로 계속 보고 싶습니다.

네!! 오랫동안 보고 싶은 선수는 몇 없는데 김아랑 선수가 그런 사람인것 같아서 정말 좋습니다!!

항상 보고 있으면 기분 좋은 선수가 아닐까 해요^^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ㅎ

맞습니다!! 봐도봐도 웃음이 나오는 짤이 많네요 ㅎㅎ

ㅎㅎ 저도 모르게 미소가 나오네요~!
마음씨도 어쩜 저렇게 예쁠까요

정말요!! 저런 여자친구가 있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항상 합니다...하하

올림픽이 끝났지만!!
김아랑 선수와 다른 여러 선수분들 고생 많이 하셨어요.
밝은 미소를 지닌 김아랑 선수 응원합니다.

앞으로의 4년도 정말 기대하면서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잘 읽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역시 미소천사네요

넵.. 큰일났습니다.. 김아랑 선수한테 완전 팬이 됐어요..ㅠ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5178.97
ETH 3261.2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