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늦게 올리는 데드풀2 후기(스포X)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땅콩 대문사지.jpg

어젯 밤에 잠을 푹 자뒀더니 확실히 기분이 많이 나아졌네요!

걱정해주신 분들, 진심의 조언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꾸벅

사실 그저께 데드풀 2를 용산 아이맥스관에서 보게 되었는데요,

어차피 2D인데, 화면이 다른 관에 비해서 커진 것 뿐이 아닌가 생각이 들긴 했으나,

어벤져스 3를 IMAX에서 보지 못했기 때문에 데드풀은 IMAX로 도전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아시다시피, 용산 아이맥스관은 640석이라는 일반 영화상영관의 2~3배에 가까운 좌석수를 자랑하고, 그만큼 더 커진 화면을 자랑하는 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영화를 보러갔을 때도 역시 개봉한지 3일째였기 때문에 사람들이 정말 많이 찾아왔습니다.

KakaoTalk_20180520_134653122.jpg

너무 무섭게 나왔네요.. 급하게 인증샷을 찍다보니..이런


전에 데드풀 1편이 나왔을 때는 솔직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마블에서 19금으로 낸 영화이기도 했고, 잔인함만이 있는 것이 아니라 B급감성이 들어있는 유머까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2편은 그렇게까지 재미있게 보진 못한 것 같습니다.

물론 스토리 중간중간에 재미있는 부분이 있긴 했지만, 역시나 1편을 따라갈만한 2편은 존재하기 힘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ㅜㅜ 피곤해서 더 그랬나ㅠㅠ

그래도 케이블이 악역이기만 한 줄 알았는데, 넘나 귀여웠던 것...☆

가장 좋았던 건 IMAX 관람객의 영화 예매권을 종이로 출력한 사람들에 한해 주었던 귀여운 8절지 포스터였습니다!!

따란~~

KakaoTalk_20180520_134651895.jpg

약간 캐리커쳐를 모아놓은 느낌이랄까요 ㅋㅋ 너무 귀여워서 어디다 붙여놓던지 해야겠습니다.

아니면 우리 마블을 사랑하는 @grapher님께 드릴까요???ㅎㅎ 이미 눈에 많이 담아두었으니 말이죠!

이제 저도 마블의 팬이 된 것 같습니다.. 다음에 나오는 캡틴마블이었나요? 이거 꼭 보고 싶네요.

제가 영화를 보통 1달에 두번쯤은 보는데, 두달동안 못봤더니 좀이 쑤시더군요...

얼마 후면 개봉하는 '독전'이 정말 홍보를 많이 하던데, 부디 재미없는 껍데기 영화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길 바랍니다.....!

내일은 선유기지에서의 스팀페이 사용과 꼬드롱 NPC의 퀘스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Sort:  

데드풀1을 재밌게 봐서 2 볼까말까 고민하던 차인데, 땅콩님이 적당히 좋았다고 하시니 기회될때 보러가야겠어용! ㅋㅋㅋㅋㅋ (블랙팬서 보고싶었는데.. 또륵) 근데 인증샷 넘나 다급한 거 아닌가욤ㅋㅋㅋㅋ 전 마블 영화를 챙겨보진 않고 나오면 보는 편인데, 푹 빠질 수 있는 히어로가 있었으면 좋겠어욤.. 땅콩님 마블 최애는 누군가여?

영화매니아가 두달동안 못봤다뇨 ㅠ-ㅠ..!!!! 여가 시간이 조금 더 늘어 보고싶은 영화 다 보길!
데드풀은 확실히 호불호가 확 갈리는 거같아요. 주변 사람들 보면 1보다 재밌다/아니다 로 갈려요. 저도 조만간 봐야겠습니당🙄

원래 호불호가 갈리는건, 보는게 상책입니다 ㅋㅋㅋ
글에도 써놓긴 했었지만, 진짜 졸려서 그랬던 것일수도 있어요...쿨쿨
이번해에 VIP 유지가 간당간당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ㅜㅜ

저도 데드풀2 어제 봤는데 저 유니콘 포스터는 지금 처음보네요 ㅋㅋㅋㅋ

허허.. IMAX예매권을 가진 사람들한테 주더라구요!

전 B급 감성이 더 느껴져서 재밌게 보고 왔는데 별로셨군요!! 캡틴마블 개봉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릴지 ㅠㅠㅠㅠㅠ

음.. 언제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고 전편과 비교해서였습니다!!
나름대로 재미는 있었어요 ㅋㅋ

역시 전편을 뛰어 넘는 건 갓벤져스 뿐인건가..

아 ... 더 보고 싶어졌습니다.... 재밌을 거 같아요.. 병맛을 좋아해서.

B급감성이 잘 표현되어 있긴 합니다!!!ㅋㅋㅋ 재미는 있어요

독전 재미없는 껍데기 ..ㅠ.ㅠ ..아니길 바라옵니다.

내일 개봉인데... 재밌겠다! 누나 곧 보러 갈거?

움 ....고민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는 ?!

난 빠르면 내일이라도 보러갈듯?? 내일 개봉인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역시 1을 넘어가는 2작은 많지 않군요ㅎㅎ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꼭 봐야겠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010.30
ETH 2515.5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