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이제 세자리다? 100스파 자립돌파..흑흑(감격)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땅콩 대문사지.jpg

저도 상당히 늦긴 했지만, 드디어 자체 100스파를 돌파했습니다...

다른 분들에 비해서는 턱없이 늦은 기록이지만, 맨처음에 15스파 돌파해서 기본 임대량을 넘었을 때랑, 지금이 가장 기쁘네요...ㅎㅎ

예전처럼 Bandwidth문제도 걸리지 않고 글을 올릴 수 있으니 이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합니다!

거기에 럭키님이 지원해주신 100스파까지 해서 그래도 0.03~0.04까지는 나오니 다행?이라고 생각해요...ㅋㅋ

이래저래 열심히 해야할 이유가 많이 생겼습니다!

오늘은 정말 운이 좋게도 수업 두개가 모두 휴강이어서 집에서 힐링하는 중에 있습니다~

조금 이따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데드풀2 IMAX를 볼 건데, 후기도 오늘이나 내일 안에 올려보도록 할게요!

아직까지도 날씨가 꾸리꾸리한데, 일교차가 어제보단 조금 커졌으니까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닷

Sort:  

자력으로 100스파 축하드립니다ㅎㅎ
얼른얼른 피라미 돌고래 되셔야죠!

ㅋㅋㅋㅋ고래가 보는 피라미란..?
ㅜㅜ

엇 저도 데드풀 아이맥스로 관람할 예정입니다! 후기 기대되네요~ ㅎㅎㅎ
3자리수 스파 축하드려요!! ㅎㅎㅎ

헛.. 뭔가 이제 보람차다는 생각이듭니다ㅋㅋ
다음목표는 오백이긴한데..오래걸리겠지요?ㅠㅠ

우왓.. 자력으로 100스파.. 축하드립니다^^ 저는 언제쯤 가능할런지.. ㅎㅎ 얼른 100스파 돌파해보고 싶네요!

저 백일넘었습니다ㅠㅠ 엄청늦은거에요!
저보다 빨리하시길...

축하드려요~~ 차곡 차곡 모아서 스파업해서 10년 뒤에 부자 되시길

허허..저도 부디 그랬으면 좋겠네요...목표는 크게잡아봐야겠습니닷!

축하드립니다 와 나도 그날이 올까요 ㅎㅎ

https://steemit.com/@sullijun
설이롤링sullijun.gif

뭐... 열심히 하다보면 옵니다ㅎㅎ 그건 확실해요

오오 축하드려요 !

꾸준히 하다보면 좋은 성과가 나오는 법이죠^^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덕도 있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럭키님께 100스파 임대 하고 있는데 반가워요~~
얼른 300스파까지 올라가시길 응원할께요!

앗 그러시군요! 같이화이팅해서 올라갑시닷!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저도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군요 ㅋㅋ 데드풀 후기 기대합니다. 영화 엄청 기대되던데 ㅋㅋ

ㅎㅎ 민한님도 열심히 하시면 될거에요!!
부지런함은 배신하지않을겁니다!

완전부럽습니다!!!!

저도 데드풀2빨리 봐야겟어요!

음... 생각보다 그리 재미있진않았던것 같네요!ㅠㅠ아쉽..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540.54
ETH 2608.4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