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AT 토큰이란? What is BAT token?

in #kr7 years ago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ICO에는 한번도 참여해보지 않았는데.
BAT ICO에 참여해보고 싶은데
참여하는 자세한 방법을 써놓으신 글이 있나요?

Sort:  

http://etherandbitcoin.tistory.com/71

여기에 ICO 참여하는 법을 적어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분들 답글까지 잘보았습니다.
한가지 더 여쭙겠습니다.
bat ico 참여하는 주소가 어디 있는건가요? bat 홈피가 따로 있는건가요?

BAT개발자에 따르면 ICO 2일전에 발표한다고 했습니다. 아마 29쯤에 홈피에서 찾으실 수 있으실겁니다.

https://basicattentiontoken.org/

감사합니다.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저도 글을 읽다보니 BAT ICO에 관심이 생겨서 시도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아직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발표가 이루어지기 전인듯 한데, 만약 펀딩을 받는다면 이더리움으로만 받는건가요?? 그렇다면 금일이라도 미리 이더리움을 매입해둬야하는 건지요?? 아직 제가 Coin 초보라서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진 않고 다른 Coin만 보유하고 있는데 만약 BAT ICO에 참여하려면 지금이라도 이더리움을 매입해야되는건지 궁금해서요(사실, 지금 이더리움이 고가인거같아서 급하게 매입해도 되는지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여쭈어봅니다).

지갑에 보니 50스팀이나 보내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ㅎㅎ
제가 추천을 누르니 0.01달러씩 밖에 안올라가네요. 드리는게 너무 적어 죄송합니다.

마이이더월렛 번역에 참여했는데 @coinkorea님이 제가 한것에 비해 많이 보내주셨더라구요. 저도 스팀파워가 별로 없어 많이 드리지 못합니다. 꾸준히 스팀파워를 모아 많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