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가격이 왜 이렇게 떨어진거죠?? ㄷㄷ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it.jpg

제가 여기 처음 가입했을땐 2100원대였는데 지금 840원대네요 ㄷㄷ

요새 비트코인이고 이더리움이고 죄다 떨어지고 있다든데....

여기 소개해준 친구도 투자했다가 엄청 털어먹고 있고 코인이 힘든 시기네요

8월 중순은 되야 오를꺼라고 친구가 그러든데 한동안 많이 어렵겠네요ㅠ

얼른 스팀머니랑 다른 전자화폐가 살아나야 할텐데...

전자화폐가 4차 산업의 핵심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언제 치고 들어갈지 가늠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Sort:  

저는 전자화폐알못이라 정확한 말씀은 아니지만 8월1일 비트코인에 대한 큰 이슈로 인해 비트코인의 가격이 떨어지면서 다른 코인들의 가격도 같이 떨어지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그나마 스팀이 방어를 하고 있는 상태라고 하니 위안을 삼아봅니다 ㅠㅠ 8월이후엔 분명히 다시 올라갈거라 믿습니다!

그 중국이 외화 보유 제한이 있어서 요번 1일부터인가 떨어졌다는데 거기다 비트코인 이슈까지 덮어 버렸나보네요 ㄷㄷ

비트코인이 가상화폐의 시조로서 많은 기여를 했지만, 지금은 오히려 블럭체인 기반 전체를 위협하는 원흉이 되었네요.
빨리 정리되어서 하락장이 회복되어야 겠습니다.

비트코인이 개척자같은 역할인데 아이러니 하네요ㅠ

모든 코인들이 지진이라도 난듯이 엄청 흔들리죠..ㅠㅠ

진짜 엄청난 지진이네요 ㅠㅠ

곧 다시 오를거에요 :-)
손절 마시고 같이 버텨요 저희 !

스팀코인 본전될때까진 무조건 버텨야죠 뭐 ㅠㅠ

대장주 비트코인에 알트코인들은 힘을 못쓰네요 ㅠ

엄청 빡시네요 ㅠㅠㅠㅠ

대부분 ICO 코인들은 이더리움 base로 만들어진 것들이 많으니까 이더리움이 왕싸움에서 이겨서 비트코인을 대신하는 리더가 되면 좋겠습니다 ㅠㅠ

대장이 워낙 서로 싸우고 비틀비틀대다보니 ㅠㅠㅠㅠㅠㅠㅠ

비트코인이 휘청하는게 큰가봐요 ㅠㅠㅠㅠㅠ

11월에 포크될 가능성이 꽤 있는 것 같은데 11월에도 대지진이 일어날까봐 걱정입니다...에휴...ㅠㅠ 비트코인의 자리를 이더리움이 빨리 take over해야할텐데 말이죠 ㅎㅎ

몇 일동안 모니터링 했는데 마켓캡이 계속 떨어지다가 이제 상승하려는 기미를 보이는 것 같아서 대지진은 끝난 것 같습니다 ㅠㅠ 소지진이 또 일어날 수 있겠지만 모두 화이팅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다들 화이팅합시다 ㅠㅠㅠㅠ 너무 많이 무너졌네요 얼른 회복하길 ㅠㅠ

엄청 떨어졌군요;;; ㅎㄷㄷ

요즘 또 엄청 올랐네요 ㅎㅎ 뭐 2000원대는 멀었지마는..

다시 올랐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제 투자금이 반토막이 났네요 ㅋㅋ 모 아니면 도 라는 식으로 한줄기 희망은 버리지 않되, 마음을 비우고 있습니다 ㅠ_ㅠ ㅎㅎ

전 최근래 떨어지는거보고 들어갈 타이밍을 못잡네요 ㄷㄷ

I like toast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554.32
ETH 2224.7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