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친구의 소개로 이번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요즘 뜨는 사이트라고 가입순위가 밀리기 전에 오라고 해서 얼른 가입했어요~
여기는 코인에 대한 이야기나 경제에 관한 이야기가 많아서 한 수 배우기도 좋을꺼같네요
제가 그 분야에 1도 몰라서 여기 계신 분들 글이 많이 도움 될꺼 같네요 ㅎㅎ
그리고 제 주 관심사는 스포츠구요 특히 삼성라이온즈 완전 좋아합니다!!
비록 지금은 9등이지만.... 언젠가 다시 일어서길 기다리면서 포스팅해야겠네요
글도 잘 못 쓰고 지식도 많이 없지만 같은 관심사 있는 분들과 즐겁게 대화하고 싶어요~
모두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KakaoTalk_20170627_150859865.jpg

Sort:  

Welcome to Steem @pch0788 I have sent you a tip

Thank you~ Nice to meet you!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 드릴께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같이 즐겁게 스팀잇해요 ㅎㅎ

Thanks for joining! Follow if you want! ;)

Thank you very much :)

만나서 반갑습니다 ^^
맞팔 부탁드려요 ^^

반가워요~ 맞팔했어요 ㅎㅎ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아 그렇군요ㅎ 첨이라 뭐가 뭔지 잘 몰라서요 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반가워요~ ㅎㅎ 다 같이 즐겁게 활동해요~~ ㅎ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ㅎ ㅎㅎㅎ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삼성팬이시군요~
저는 25년차 LG 팬입니더~

좋은 글 많이 포스팅 해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요즘 LG가 잘하더라구용 ㅎ 임정우가 돌아오면 더더더 무서워질꺼같아요 ㅎㅎ
삼성도 엘지도 같이 가을에 봤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환영합니다 ㅎㅎ 구자욱 왕팬이신가봐요

네 완전 좋아해요 ㅎㅎ 요즘 자욱 라이온즈니까요 ㅎㅎ 이승엽 선수도 좋아하는데.. 곧 은퇴네요 ㅠㅠㅠㅠ

이승엽선수는 매일매일 KBO기록을 갱신하고있는 레전드죠 ㅋㅋ 멋있습니다

레전드에다.. 현 중심타자에요 ㅠ 지금 이승엽선수보다 나은 타자가 구자욱, 러프 밖에 없네요 ㅠㅠ 몇년 더 봐도 될듯한데 ㅠ

Welcome to Steemit @pch0788!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to get more upvote and resteem -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