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y.org에서 글을 쓰면 자동보팅해준다

in #kr7 years ago (edited)

busy.org에서 글을 쓰면 자동보팅해준다.



busy.org에서 글을 쓴후 태그에 'busy'를 달면 busy.org봇이 찾아와 보팅해줍니다.
저의 경우는 보팅액이 0.25가 들어오더군요.
12시간에 한번꼴로 찾아 온다는 말들이 있는데 요즘은 회원이 늘어서인지 하루 한번 보기 힘드네요^^;

그림으로 따라해보세요.
BandPhoto_2018_03_05_21_04_52.jpg


BandPhoto_2018_03_05_21_04_54.jpg

  1. https://busy.org/@본인닉네임
  2. 글쓰기
  3. 본인등급(저는 플랑크톤입니다^^)
  4. 주제에 'busy'태그 쓴다.(빠지면 안됩니다)


  • 글을 작성한후 기다리시면 busy.org에서 보팅하고 다녀간 흔적을 발견하게 되실겁니다.
    BandPhoto_2018_03_05_21_04_57.jpg


  • 뉴비분들 이제 busy.org에서 글을 쓰고 보팅을 받아보세요~~~^^

뉴비를 위한 이전글




글을 쓰고 보상 받는 블로그 스팀잇~~

Sort:  

저도 이거 궁금햇는데.ㅎ
아무튼 좋은 정보 감사해요.ㅎ

네~~~^^
늘 다녀가시니 감사합니다~~

팍스넷님 좋은 정보 많이 얻고 있습니다
이것도 몇번 보았던 정보인데 깔끔하게 알려주시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꼭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이용하고 있죠. ㅋㅋ
가입하는게 어려울줄 알았는데 스팀잇으로 로그인하면 되서 편하더라구요

아..로그인 내용이 빠졌네요~~
감사합니다~~^^

이런것이 있었나요?^.^
해봐야 될것갔네요 좋은정보네요
감사합니다~♡

네~~^^
이용해보세요~~~

You got a 1.28%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paxnet!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좋은정보감사요 busy...

감사합니다~~^^

언제나 느끼는 태그의 소중함~ 또 한 번 배워갑니다!

뉴비에게 보탬을 주는 태그들이 다양하게 나와주길 기대합니다~~~~

꾸준히 busy로 포스팅을 올리고는 있는데요. 보팅액은 얼마 안되는 것 같아요. 처음 기대보다 너무 적은 것 같아요.

네.. 그런거 같아요.
보팅액이 조금 줄어든거 같기도 해요

늘 유용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응원합니다!

우와...이런 방법도 있었군요! 어제 가입한 저로서는 신기할 따름이네요!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