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야수

in #kr2 years ago

옛날에 아주, 아주 쾌활한 여자가 있었습니다. 비록 그녀를 그렇게 만들 것이 거의 없었지만; 그녀는 늙고 가난하고 외로웠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작은 오두막집에서 살았고 봉사의 대가로 이웃을 위해 심부름을 하고 여기서 한끼 먹고 저기서 저녁을 먹으며 겨우 생활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리를 옮겨 타게 되었고, 마치 그녀가 세상에 원하는 것이 없는 것처럼 항상 활기차고 쾌활해 보였습니다.

이제 어느 여름 저녁, 그녀는 여느 때와 같이 미소를 가득 머금은 채 오두막으로 향하는 높은 길을 따라 도랑에 누워 있는 커다란 검은 냄비 외에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나 맙소사!" 그녀는 외쳤습니다. "내게 무언가를 담을 수만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제 누가 그것을 도랑에 버릴 수 있었겠습니까?"

그리고 그녀는 주인이 멀리 있지 않을 거라 기대하며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러나 그녀는 아무도 볼 수 없었습니다.

"아마도 구멍이 있어서 버린 것 같습니다. 하지만 창문에 꽃을 꽂는 것이 좋을 것 같으니 그냥 집에 가지고 가겠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뚜껑을 들어 안을 들여다보았다. "나에게 자비를!" 그녀는 놀라 울었다. "금화로 가득 차 있지 않다면. 여기 행운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엄청난 금화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글쎄, 처음에 그녀는 자신이 머리로 서 있는지 발뒤꿈치로 서 있는지 궁금해하면서 그냥 가만히 서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Lawks! 하지만 부자가 된 기분이야. 정말 부자가 된 기분이야!"

그녀는 이 말을 여러 번 하고 나서 보물을 집으로 가져오는 방법을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들기에는 너무 무거웠고, 그녀는 숄의 끝을 그것에 묶고 그것을 마차처럼 뒤로 끌고 가는 것보다 더 나은 방법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곧 어두워질 거야." 그녀는 걸으면서 속으로 말했다. "훨씬 더 좋아! 이웃들은 내가 집에 가져오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고 나는 밤새도록 혼자 있을 것이고 내가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나는 큰 집을 사서 그냥 앉아 있을 것입니다 차 한잔과 함께 불 옆에 있고 여왕처럼 전혀 일하지 않습니다. 아니면 정원 기슭에 묻고 굴뚝 조각에있는 오래된 도자기 주전자에 조금 보관할 것입니다. 아니면 아마도 - Goody 굿디! 나 자신도 모르는 위대함을 느낀다."

이쯤 되면 그녀는 그 무거운 짐을 지기에 조금 지쳐 잠시 멈추어 서서 자신의 보물을 바라보았다.

그리고 헐! 그것은 전혀 금 냄비가 아니 었습니다! 은 덩어리에 불과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응시하고 눈을 비비고 다시 응시했습니다.

"글쎄! 난 절대!" 그녀는 마침내 말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금 냄비라고 생각했습니다! 꿈을 꾸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행운입니다! 은은 훨씬 덜 골칫거리입니다. 마음에 들기 쉽고 훔치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 금 조각은 나에게 죽음을 가져다 주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큰 은 덩어리와 함께-"

그래서 그녀는 다시 무엇을 할지 계획을 세우고 부자처럼 부자가 된 기분이 들었습니다. 다시 조금 지칠 때까지 그녀는 잠시 멈춰서 자신의 보물이 안전한지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큰 철 덩어리 외에는 아무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글쎄! 난 절대!" 그녀는 다시 말한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은으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꿈을 꾸고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행운입니다! 정말 편리합니다. 나는 1페니 조각을 오래된 철로 얻을 수 있고 1페니 조각이 당신의 금과 은보다 나에게 더 편리한 거래입니다. 왜! 도둑맞을까봐 윙크를 하지 말았어야 했어. 하지만 한 푼도 유용하고, 나는 그 철을 많이 팔아 진짜 부자가 될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한 푼의 돈을 어떻게 쓸 것인가에 대한 계획으로 가득 차서 돌아다녔고, 다시 한 번 쉬기 위해 멈춰 서서 자신의 보물이 안전한지 주위를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큰 돌 외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글쎄! 난 절대!" 그녀는 미소로 가득 차 울었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철로 착각했다고 생각하니. 나는 꿈을 꾸고 있었음에 틀림없다. 그러나 여기에 운이 정말로 있고, 나는 문을 열지 못하게 하는 끔찍한 나쁜 돌을 원한다. 어 이런! 하지만 그것은 더 나은 것을 위한 변화다! 그것은 좋은 일이다. 행운을 빌어."

그래서 그녀는 돌이 어떻게 문이 열려 있는지 보려고 서둘러서 자신의 오두막에 올 때까지 언덕을 걸어 내려갔습니다. 그녀는 문의 걸쇠를 풀고 뒤돌아 길에 놓여 있는 돌에서 숄을 풀기 위해 몸을 돌렸다. 찬성! 그것은 충분히 돌이었다. 거기에 누워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충분한 빛이 있었고, 돌처럼 조용하고 평화로웠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숄 끝부분을 풀기 위해 몸을 구부렸고, 그때-"오 마이!" 갑자기 굉음과 굉음을 내며 순식간에 건초더미처럼 커졌습니다. 그리고는 네 개의 크고 호리호리한 다리를 풀고 두 개의 긴 귀를 내밀었고, 길고 긴 꼬리에 영양을 공급하고 뛰어다니며 장난꾸러기 장난꾸러기 소년처럼 발로 차고 비명을 지르며 징징거리고 웃었습니다!

그 노파는 그것이 거의 보이지 않을 때까지 그것을 바라보다가도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잘!" 그녀는 껄껄 웃으면서 "운이 좋다! 여기에서 가장 운이 좋은 몸이야. 혼자 보기-야수를 보고 스스로도 자유로워지는 걸 좋아해! 맙소사! 기분이 고양되어, 그 웅장함이 느껴져!"—

그래서 그녀는 별장으로 들어가 행운을 빌며 킥킥거리며 저녁을 보냈다.
darkness-g3635a307d_1920.jp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92.63
ETH 3775.1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