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ck의 Key Moment] 동탄신도시 가을하늘빛 콘서트 (10.21 토, 전석 무료, 아이유 출연)

in #kr7 years ago

동탄 신도시에 살기 시작한지 이제 2년이 다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서울과 비교적 가깝고 신도시의 장점인 깔끔함과 더불어 제가 이 도시를 좋아하는 큰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문화 행사입니다.

센트럴 파크를 비롯해 동탄 곳곳에서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행사를 자주 진행해서 쏠쏠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이 번에는 이 가을에 맞는 콘서트가 찾아 왔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 동탄2신도시 여울공원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참여하는 가수는 무려 아이유(!!)부터 울랄라세션, 디셈버 등이 있는데요. 무료 공연 치고는 상당히 빵빵하게 느껴지네요.
혹시나 수원이나 분당 등 경기도에 사시는 분들이나 시간을 내서 동탄까지 오실 수 있는 서울 분들이라면 여울공원 구경과 함께 콘서트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저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어 가지 못하는데요 ㅠ.ㅠ
시간이 되신다면 꼭 가봤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스티미언들, 방문하시고 후기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twinbraid님 ㅎㅎ 아이유 팬이신가요?? 언젠가 큰 무대가 아니라 소극장에서 공연 무대를 꾸미면 정말 가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patrickcm님~^^
동탄은 문화행사가 많은가보네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유도 나오고욪ㅎㅎ 근데 포스터갖약간 올드해보이는데요 ㅋㅋ

@inmoon99님 안녕하세요 ㅎㅎ 네 나름 자잘한 행사들이 많아서 즐기기 부담없더라고요. 헛 ㅋㅋㅋㅋㅋㅋㅋ 올드한 포스터 의견 매우 동의합니다 ㅋㅋㅋㅋㅋ LH쪽에서 진행하는거라 그럴까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patrickc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patrickc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43.90
ETH 3813.77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