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팀 가입하게 된 초보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아직은 스팀이 낯선 초보 유저입니다.

올해 28살! 한 프로그래밍 회사에 다니고 있는 신입사원입니다.

뮤지컬 보는 것을 좋아하고

먹는 것도 좋아하고!

주말에는 작은 텃밭에서 농사일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혼술을 좋아해서 집에 온갖 양주를 가져다 놓고 칵테일을 즐기기도 합니다!

그리고 여행도! 좋아합니다!

여행 싫어하는 사람이 더 없겠지만.. 

앞으로 이러한 주제들로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사진들은 뮤지컬 마타하리 / 뮤지컬 시카고
광화문 인근 돈까스집에서 찍은 사진과
옥수수 / 방울토마토를 키우는 사진입니다.
술은 그냥 이것저것 섞은거라 딱히 이름은 없으며...
마지막은 대만 지우펀 입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이야기들 기대하고 있을게요!!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ㅛ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태그에 #kr-join을 넣어 보시면 더욱 많은 스티머분들이 방문해주실거에요^^

팁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잘부탁드립니다^^ㅋㅋ 즐거운 스팀잇활동 되시길

감사합니다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즐겁게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팔로우 할게요!

텃밭 가꾸는게 부럽네요 ㅎㅎ 팔로우 할게요 ^^

팔로우 감사합니다
앞으로 텃밭 얘기도 주말마다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저도 새롭게 가입한 뉴비입니다. 저도 IT개발자로서 반갑네요 ㅎㅎ
팔로우 하겠습니다~

오..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좋은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좋은 정보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기원합니다.^^

반갑습니다
잘 부탁 드려요

반갑습니다. ^^ 인생을 즐기면서 사는게 느껴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회사 출퇴근에 신입이라 온갖 눈치보다보니... 그 외의 시간이라도 즐기겠다고 생각하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