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린 스타트업과 린 캔버스(Lean startup&Lean canvas)

in #kr6 years ago

BM 캔버스랑 린 캔버스를 둘 다 따로는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눈 앞에 두 캔버스를 대조해가며 case로 설명해 주시니 린스타트업의 특장점을 더 돋보이게 이해할 수 있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리스팀 할께요 ~ ㅎ

Sort:  

부족한 글이지만..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니 너무나 기쁩니다. 오늘 이 글을 올리고 걱정이 많았는데, 지금 신이 나서 다음 회차도 잘 준비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리스팀을 해주시는 것은 너무 영광입니다. 프로필 사진이 너무 특이하면서 귀여우십니다..ㅋㅋㅋㅋ 자주 교류하면 좋겠습니다 ^^

네 저도 좋은 글 매번 읽으며 리스팀과 보팅으로 답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보팅도 좋지만 댓글과 리스팀이 참 힘이 되죠 ㅎㅎ(이런 글 쓰는게 보통노력이 필요한게 아니니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