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OS 투자 이야기 since 4월 초

in #kr6 years ago

어쩜 이렇게 저랑 메뚜기 본능이 비슷하신지.... ㅋㅋㅋㅋ 남의 떡이 더 커보인다고 .... 저는 1월에 많이 잃어서 이제 돈처럼 보이지도 않아서 잘됬다 싶어 차트 공부하면서 게임한다 생각하며 투자 연습? 하고 있어요 .. ㅎ

Sort:  

내가 사면 떨어지고 평소 관심있게 지켜보던 다른 상품?은 쭉쭉 오르는지ㅋㅋㅋ 참 신기한 마법이 아닐까 합니다 ㅋㅋㅋ이제 뚝심있게 EOS만 파고 있는데 며칠 전에 대 폭락 할때 순간 원숭이가 되더라구요. 팔자마자 바로 쭉~! 상승하는 신비로운 광경이 펼쳐지고 ㅠㅠ 그렇게 또 허공에 저의 소중한 자산이 흩뿌려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전문 투자 서적 보고 연습 중이예요. 존버!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43.62
ETH 2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