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스팀잇 끌여들였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 크릴새우 @partykim 입니다.
얼마전 여자친구가 스팀잇에 가입하게 되어서 소개 해 드리려구 합니다.
(거의 일주일 동안 승인이 안떨어져서 자기랑 스팀잇이랑 안 맞는 거 같다고 징징거리더니 가입됐네요 ^^)

새 Microsoft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png

내 여자친구는 ?

여자친군 저에겐 정말로 사랑스럽고, 저를 항상 올바른 길로 인도해 주는 고마운 인연입니다. 사실 저는 여자친구를 만나기 전에는 친구들이랑 놀기 좋아하는 전형적인 'Whatever what I want' 였는데요. 여자친구를 만나고 많이 바뀌었습니다. 예전엔 들판을 뛰어다니는 야생마였는데.. 이제는 호랑이 앞에 순진한 양이 되었습니다. 여자친구가 범띠거든요, 거기다 4살 연상인 누나입니다. 덕분에 항상 많은 인생의 가르침을 받습니다. 저보다 4년 더 살았으니 누나 말이 맞겠죠 아마도...

아무리 누나말이 맞다고 해도 저는 또 고집이 센 편이라 누구의 말도 처음부터 잘 받아들이는 성격은 아니거든요. 그래서 처음에는 이런 부분 때문에 많이 다투기도 했는데... 시간이 좀 지나고 나서 화가 가라앉으면 대부분 여자친구 말이 맞는 것 같더라구요. 누나의 말에는 인생의 지혜가 있습니다. 저는 그러므로 앞으로도 여자친구의 말을 잘 들을 예정입니다. 여자친구가 인생 선배이긴 하지만 취향은 초딩같아서 저희 학원에 있는 초등학생이랑 아주 죽이 잘 맞습니다. (하필 스팀잇 아이디도 '체리핑쿠') 특히 여자친구는 슬라임을 좋아하는데 매일 뭐 하고 있나 보면 인스타로 매일 슬라임 구경하고 있고 결국엔 얼마뒤에 택배 상자들이 줄지어 옵니다. ㅋㅋ 처음엔 뭘 그런걸 돈주고 사냐면서 뭐라 하고는... 제가 더 열심히 가지고 놉니다 꿀떡뿔떡 뿌잌뿌잌 ... 슬라임 아시나요? 아마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은데... 액체괴물은 아시죠?

image.png

풀 덩어리에다가 색소도 넣고 저런 빤짝거리는 글리터(?) 같은 것도 넣고 해서 가지고 노는건데요 ! 은근히 가지고 놀다보면 1시간이 훌쩍 지나 가 버리는 마법이... 만지고 있으면 힐링되요 ㅎㅎ (정서적 안정감을 준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여자친구는 이런 슬라임을 가지고 유튜브 방송도 기획하고 있는데요. 슬라임을 가지고 놀면서 간단한 영어도 재미있게 알려주니 나중에 한번 꼭 봐주세요! 제가 보니깐 영상편집이 보통 일이 아니더라구요. 제가 보통 스팀잇에 글 4개 정도 올릴 때 겨우 하나 편집해서 올리더라구요.. (그러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 제 여자친구는 스피치 선생님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잠깐 아나운서로 방송한 경력이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말도 얼마나 조리있고 또박또박 잘하는지 절대 제가 말싸움을 이긴적이 없어요.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풀고 싶은 한이고.... 아무튼 저도 가끔 스피치 코칭을 받아요. 작년까지 컨설팅일 때문에 한번은 대기업 간부 앞에서 제품 시연을 하며 컨펌을 받아야 할 때가 있었는데. 여자친구가 잘 코칭 해 준 덕분에 컨펌받고 계약하고 프로젝트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넘나 짱짱우먼인 여자친구 ㅎㅎ 더 자랑하면 너무 팔불출 같으니 오늘은 이 정도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많이 한것 같지만요.. ; ) 여자친구 블로그에 들려 퐐로우도 해주시고 댓글도 좀 남겨주세요. 사실 아무도 보팅 안해주고 댓글도 안달면 할 맛 안나잔아요 ㅜㅜ 부탁드립니다.

유치찬란한 @cherrypinkoo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Sort:  

그래서 여자친구가 있으시겠다 ? 부럽습니다 ㅠㅠ

.. 네.. 자랑 좀 해봤습니다.. ㅎㅎ nps님두 언젠간 좋은 인연이 있지 않을까요 ;) 지금 여자친구 만나면서 든 생각이지만, 정말 인연은 따로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지옥!!!!!!!!!ㅋㅋㅋ

ㅋㅋㅋㅋㅋ 방금 베프라고 남겨 주셨네요... 여자친구가 넘나 좋아해요 ㅋㅋ 여자친구도 양갈비 성애자 거든요 ㅋㅋ 저희는 징기스에 자주가서 먹어요 ㅋㅋ 징기스 아시나요??

부럽습니다..!~~~~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헛..

크~~~ 소개까지 해주시고 좋은 남자친구네요 👍🏼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ㅋㅋ 서로 돕고 살아야죠 ㅋㅋ 각박한 세상 ㅎ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했어용

오..여자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전해지는데요..? 제 남자친구는 저를 어떻게 소개할지 궁금하네요ㅎㅎ

저보다 더 사랑스럽게 잘 소개해주실 것 같은데용 ㅎㅎ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

여자친구와 함께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ㅋ 가즈앗!!

아이고 감사합니다 조선생님 ㅎㅎ 일요일 잘 마무리 하시고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

파티킴님이 능력자이신건가요? 여자친구분이 능력자분이신건가요? ㅎㅎ 아무튼 부럽습니다! 앞으로도 여자친구 분이랑 좋은 교제 응원할게요~ 야생마에서 양으로 한순간에 변하셨다니... 가끔... 달리고 싶으시겠어요? ㅋㅋㅋ 좋은하루 보내세요 ^^

달리는 건 가끔 아주 가끔식이요 ??ㅋㅋ 응원감사합니다. 자주 들러주세용 !!

하하 그읽는 내내 제가 웃음이 나네요. 아빠하고 사랑하고 막 자랑하시고싶는 마음이 팍팍! 행복하세요 늘~~^^

아 넵 감사합니당 ㅎㅎ 처음에 오타 때문에... 무슨 말인지 한참 읽고 있었다는.... 😂

ㅋㅋ 오타 수정하려는데ㅜ 대역폭이 어쩌고ㅜㅜ 뉴비생활이 힘듭니다

저도 대역폭 때문에 스팀파워를 충전했죠... 하하

오, 여친님도 입성! 축하드려요. :)

네 이번 설날에 와서 ㅋㅋ 온 가족에게 스팀에 대해서 브리핑하고 가입시키고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022.21
ETH 3560.1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