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비평) 한국 ICO 버블의 공범자들 - 1편

in #kr6 years ago

글잘보고 있습니다.
내용 중 '한국 아쇼중 그 어떠한 것도 깃헙 mvp 가 없다' 라고 하시는데 이것은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입니다.
에덴체인의 경우 첫번째 mvp를 출시했고 외국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팀원들의 경력사항 또한 우수합니다.
그래서 말을 '일부' 혹은 '대다수'라 하심이 맞을듯 합니다.

Sort:  

eden chain은 위의 토큰뱅크에서 판매된것은 아닙니다만 한국인이 만든것이더군요.

죄송합니다만 mvp를 공개한게 아니라 mvp의 데모버전 소개영상만 올라와 있습니다. 깃헙에도 단한건의 커밋과 한명의 컨트리뷰터만 확인됩니다.

다시한번 확인해 보고 제가 틀렸다면 수정하겠습니다^^

개발환경이 intel sgx모듈 기반이라 깃헙에 공개하여 수정하고 보여주기식이 아닌거죠..(오픈소스 기반이라 컨씨브이하고 함수 호출 이름과 프로세스 위치만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점은 깃헙 코드가 있어도 그걸 UI로 만드는것이죠...
저 mvp영상을 저딴 데모영상으로... 보신다면 할말없습니다;;
비단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아쇼들도 님기준에 충족못할듯하네요.
그렇다치더라도 한국만 그렇더라 라는건 심각한 일반화의 오류인건 변함없네요. 전세계가 스캠이거나 혹은 일부가 스캠인거니깐요.

제가 틀렸을 수도 있겠네요. 표현이 과격해 보이기도 하구요. 위의 글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네 수고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82.02
ETH 3289.9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