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o Coelho - The Alchemist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in #kr6 years ago

파울로 코엘료 ( Paulo Coelho ) 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종교적인 색채가 많이 있기는 하지만 대신 주옥같은 말들이 많이 담겨저 있는 책 연금술사이다. 아직은 알 수 없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수많은 사람들이 성지순례를 가는 것은 어느정도는 이해를 할 수 있게 해준 책중에 하나이다. 그중 가장 많은 주옥 같은 말들을 남긴 것은 낙타몰이꾼이다. 그중에 인상적인 한구절을 적어본다면.

"우리 인간들이 두려워하는 것은 목숨이나 농사일처럼 우리가 현재 갖고 있는 것들을 잃는 일이오. 하지만 이러한 두려움은, 우리의 삼과 세상의 역사가 다같이 신의 커다란 손에 의해 기록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나면 단숨에 사라지는 거라오."

뭔가 늘 요즘에는 차도 기스도 심심치 않게 나고, 또 하루에 일은 계속 겹치고 내가 잘 하고 있는 건가 싶을때, 다시 한번 앞을 만나보고 싶은 책 한권 연금술사 이다.

Sort:  

저도 이 책 진짜 재밌게 봤던 책이거든용~~

베스트 셀러지요 ^^

이 책 다시 읽고 싶네요 ㅎㅎ
중학교 때 내내 베스트셀러라 읽었는데
너무 어려웠던 기억이 있어요-
지금 읽으면 느낌이 많이 다를 것 같아요 :)

그때보단 훨씬 수월하게 읽히는 것 같아요 ㅋ

훌륭한 문장들이 많은 책이죠! :D 오랜만에 보니 반가워요 다시 한번 읽어보고 싶네요

그러게요. 좋은 말들이 참 많죠 ㅋ

좋은 글귀네요 ㅎㅎㅎ요즘 책을봐야하는데 ㅎㅎㅎ 잘안보게되는 1인
재미있는 책같긴한데 나중에 시간되면 서점가서 메인이라도 보고와야겠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생각처럼 그게 저도 쉽게 잘 안되더라구요 ㅠ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넵 스티밋!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