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달리자 의정부 녹양동 꽃게부대찌개

in #kr6 years ago (edited)

개화간장게장 위치 :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858

안녕하세요 # muksteem 을 준비하고 있는 뉴비 상호입니다. 나름대로 맛난 것들을 골라서 저장 해둘려고 해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것은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요. 의정부 녹양역 인근에 있는 개화 간장게장이라는 곳입니다. 사실 간장게장 맛집으로 잘? 나름대로 알려져 있는 곳이긴 하지만 저는 그건 아닌 것 같고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그보다는 여기서 하는 꽃게부대찌개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의정부에서 하는 것이라 그런지 특색을 살려서 부대찌개를 하면서 여기에 소고기(잘게 해놓음) 부대찌게에 들어가는 소기지와 더불어 꽃게까지 넣어서 시원한 국물맛과 더불어 얼큰하고 뭔가 오묘하더라구요. 의정부에 사는 사람으로써 이런 새로운 거 참 좋아합니다. ㅋ

정작 정신없이 먹기만 하느라 제대로 완성된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뉴비라는 것이 확실히 들통나는 순간입니다. ㅋ 다음부터는 차근차근 해서 잘 쓰도록 해야겠더라구요. 준비 먹스팀을 하는 자세 조금 부족한것 같지만 그래도 참을만 합니다. 여기집은 지금 한창 이벤트를 열고 있어서요. 지금은 1인분에 6,000원인데 이벤트가 끝나면 9,000원으로 변신합니다.. (쌀때 먹어야 제맛이죠 ㅋ)

https://goo.gl/maps/Wsgr7xPyyXk

먹고나서 찻집에 들려서 부대찌개먹고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 좋아 좋아좋아~ 샷샷, 여기 강아지가 넘 귀찮다는듯 꼬리 몇번흔들다가 잠들어 버렸네요 ㅋㅋ 귀엽 다음글은 더 정성들여 쓸 수 있도록 할게요! 후핫

Sort:  

제가 어제 잘못 알려드렸었네요... 죄송합니다. muksteem 입니다. 태그랑 제목 수정하셔야 할듯 합니다. ㅠㅠ

아핫 ^^ 저도 아무 생각없이 복붙을 했네여. 알려주셔서 넘 감사해요~

여긴 소세지가 좀 다르게 나오네요? ㅎ 이 시간에 먹는거보니 또 배고파지네요..!

좀 긴 소세지이긴 하네여~ ㅋㅋ 조금 싸구려인듯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예전 먹스팀 데이터 추가 등록 작업중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85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늦었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추가 등록된 글들에 대해 새로운 보상 지급 방안을 마련하는 중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