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의정부 민락동 두끼를 먹었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평소에도 먹는 것을 좋아하는 먹스팀 @parksangho 입니다. 열심히 먹고 또 먹고 하다보니까 나름대로의 기준이라는 것이 생기기 마련이죠. 제가 제일 중시하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가성비라는 것인데요. 두끼를 알고 계신분이라면 아시죠. 여기 가성비가 정말 괜찮다는 것 쯤은요

주소: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04-6 롯데아울렛 7층

 

성인 1인 7,900원으로 떡볶이 무한리필입니다.

성인기준으로 7900원을 하고 있구요. 무한리필로 계속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 보통 떡볶이 먹으려고 가시는 분중에 한끼 먹는데 만원이상 나온다 싶으시면 두끼를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오늘은 내가 셰프 맛은 자기하기 나름이네요

사실 맛은 자기가 하기 나름이라고 해야할까요. 두끼의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자기가 원하는대로 떡볶이를 만들수도 오뎅볶이를 만들 수도 있는 다양한 장점이 있네요. 요런것 귀찮으신 분이라면 안가시는게ㅋㅋ

 

좋아하는 소스만 넣어 편식하기 쉽상이에요.

소스도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크림소스와 짜장소스도 있지만 그런것 저는 싫구요. 일반적인 녀석으로 골랐어요. 단짠하는 것있구요. 살짝만 매콤하게 소스를 세개정도 섞어서 부었습니다. 살짝만 넣어서 말이죠~

 

라면도 무한리필이야 놀랍지요

이것만으로는 만족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라면이 있습니다. 종류별로 있기 때문에요. 음 한사람이 두개이상 먹어줘야 가성비가 남겠지만 그렇다고 여기와서 라면드실려고 오시는분은 없겠죠. 그래서 라면 마니아라면 뭐 무한이니까 실컷 먹을 수 있습니다.

즉석 떡볶이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지요

신당동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마지막 볶음밥을 멈출 수가 없잖아요. 여기서도 스스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마지막에 옥수수를 왕창 넣고 볶았더니 고소함이 한층 더해지더라구요.

추운겨울에 생각나는 따스한 오뎅으로 입가심하세요

그리고 두루두루 먹을 수 있는 이 오뎅, 사실 하나에 보통 500~1000원 사에 많이 왔다갔다 하는 녀석이잖아요. 그러니 한 7꼬치정도 먹고 시작한다면 가성비는 논할 수 없을 정도로 만족 할 수 밖에 없죠. 맛도 괜찮습니다.

 

허리끈 풀고 음료수도 실컷먹자

이정도면 조금 미안하기까지 한데요. 음료수까지 무한으로 더군다나 요런거 건강을 생각해서 싫어하시는 분들 있잖아요 그런분들은 많이 먹어서 느끼 할때 탄산수로 대신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아요.

 

내 취향대로 시작되는 즉석 떡볶이

튀김도 있어서 김말이랑 군만두 넣고 쓰르륵 넣어서 끓여줍니다. 한판은 기본으로 먹게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간장에 찍어서 따로 먹어도 되고 같이 끓여서 먹어도 되고 쏠쏠하니 괜찮습니다.

아시죠. 무한리필의 장점이자 단점, 바로 배가 터질때까지 먹는 거에요. 너무나 행복하지만 너무 많이 먹은 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아직도 배가 부른 느낌이에요. 무엇보다 가성비 하나는 인정 할 수밖에 없네요. 든든히 나 떡볶이 좋아해 자신있어 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참 좋을 듯 싶어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민락동 804-6 롯데아울렛 7층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우왓.. 떡볶이는 항상 옳아요~^^

ㅋㅋ그쵸 항상 옳아요

떡볶이.. 너무 맛있는데..ㅎㅎ 튀김에 만두까지 넣어 드시다니 !! 너무 맛있어 보입니당

이것저것 넣어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

어머 가격도 괜찮구 라면종류도 엄청 많네요....👍

정말 다양하게 있는데 이걸 무한으로 먹을 수있으니까 더 괜찮은 것 같아요

와우 저렇게 무한으로 먹고나면 당분간 떡볶이는 안드시는건가요 ㅎㅎㅎ
떡볶이는안그런것같아요 ㅎㅎㅎ 먹어도먹어도 또먹고싶긴하더라구요
보글보글 이야식시간에 정말 자극적입니다 흑흑

ㅋㅋ음 한달은 안먹어도 될 것 같아요. 정말 토하고 싶을때까지 먹었어요 ㅋ

저도 두끼자주애용했었는데 무지좋아해용๑′ᴗ‵๑

넘 괜찮더라구요. 물론 자주가면 그만큼 물리는 것도 있겠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