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너로 정했다.

in #kr7 years ago

치킨을 먹을때 나는 주로 교촌치킨을 먹는다.

다른 특별한 이유는 없다. 닭이 조금은 작기는 하지만 다른 집들에 비해서 집에 가까이 있다

그래서 주문을 하면 빨리온다.

맛도 맛이지만 치킨은 거의 배달이라서...

일단 빨리오는 녀석이 최고인 것 같다.


짧게 치킨으로 2행시를~


치 : 치치치치치

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아..야식이 생각나는 밤입니다.ㅠㅎ

치킨은 야식이죠ㅋ

치킨은 진짜 교촌이 맛있어요
맛있겠네요^^

닭이 작아서 그렇지 맛은 있지요 ㅋ

치킨은 언제나 사랑이죠.... 저는 레커훈스 참 좋아 했었는데.... 지금 이사온 곳 근처는 다 비싸요... ㅠㅠ

ㅠ 이궁 안타깝군요

야식은 치킨이져~~~
아~ 칙힌 땡기네요ㅎㅎ

ㅋ칙힌좋죠 ㅋ

교촌만의 뭔가 작은 닭의 마력이 있죠. 맛자체도 전체적으로 짭짤하니 맥주안주로도 딱 좋아요! ㅎㅎ

짭잘하니 맥주를 부르더라구용 ㅋ

저도 얼마전에 교촌치킨 시켜먹고, 남은거 좀전에 오븐에 구워먹었네요 ㅎㅎ

와 오븐이 있으면 그런 장점이 있군요

전 교촌 허니치킨에 레드소스추가 좋아합니닷. 아침에도 치킨은 땡기네요.

허니도 좋죠 달달하니 멈출수가 없잖아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크핫 짱짱맨 최고예요

아 ㅠㅠㅠ교촌 너무 맛있어요..오늘 야식은 교촌 고고링 해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15.30
ETH 2740.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