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없는 공주를 위하여 - 하루키

in #kr7 years ago

가끔은 희소성이라는 것을 생각을 한다. 우리나라에서 하루키 붐을 일으켰지만, 지금은 절판된 소설 단편작품집 지금은 없는 공주를 위하여라는 책이다. 개인적으로는 해변의 카프카 이전의 작품들이 더욱 와닿는 것들이 많다. 이후의 작품들은 너무 마니아 들을 위한 부분들 시간과 공간에 대한 이야기가 겹치기 시작을 하면서 흥미를 잃었다. (개인적이다.) 이 지금은 없는 공주를 위하여가 단편들을 모아놓은 작품이라서 신기 하게 여기서 하루키 초기에 인기를 끌었던 '태엽감는 새'의 초기작이 들어있다. 이때 읽었을때도 참 재미있게 보았는데 여전이 이책은 나의 로망스를 담고 있다.

"근처 나무 숲에서 마치 태엽이라도 감는 듯한 기이이익 하는 규칙적인 새소리가 들였다. 우리 부부는 그 새를 '태엽 감는 새'라고 부르고 있었다. 아내가 그렇게 이름을 붙인 것이다. 본래의 이름은 모른다. 어떤 모습을 하고 있는지도 모른다."

우리는 때로는 어떤 사람이라고 말을하여도, 스스로 말하는 겉모습이 어떤 식으로 누군가에게 보여질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처럼 지금은 없는 공주를 위하여!

Sort:  

오호 많은 의미를 담고ㅠ있네요 지금은 없는 공주를 위하여라.....

네 ㅋ단편이라 더 쉽게 재미있더라구요

지금은 없는 공주를 위하여 한번쯤 읽어 보고 싶은 책이네요 !!!

아쉽지만 절판이네요 ㅠ

지금은 없는 공주를 위하여...
참 제목이 의미심장하네요.

제목을 찰 잘짓는것 같아요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전 제목을 보고는 부부에게 아직 없는 공주를 그리는 것같은 생각을 했는데
아니였군요 ㅎㅎㅎㅎ 책은 뭐든 읽어야하는데 전 장식만해놓고있으니
책 마니아는 아닌가봐요 ㅜㅜ

저도 대부분이 장식입니다ㅠ

하루키 책 좋져~~

좋잖아요ㅋ

지금은 없는 공주를 향해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 괜찮은 소설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915.30
ETH 2740.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