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그리고
설 연휴는 잘 보내셨지요.
저는 게임 포켓몬고에서 개최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즐기면서 1만보 걷기와 함께 잼나게 보냈습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포켓몬고 최초로 꿈먹기포켓몬 '몽나'가 야생에 출현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도감에 스팀 담듯이 담았습니다.
이 포켓몬 특징은 '사람이나 포켓몬이 꾼 꿈을 먹는다. 즐거운 꿈을 먹으면 분홍색 연기를 뿜어낸다.'라고 합니다.
혹시 나쁜꿈 가지고 있다면
이 포켓몬에게 던져 버리시고 한주 멋지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스티미언 여러분의
행복한 웃음 응원합니다.
포켓몬고 자꾸 궁금해집니다. ^^
행복한 웃음 함께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