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산의 푸르름..비온뒤라 더 푸르다..

in #kr8 years ago (edited)

관악산 계곡에 발담그고 있기엔 지금이 최적..


어제 오후에 관악산을 등산한 지인은 '계곡의 물소리로 올라오는 시간반이 힘들지 몰랐다.'라고 하더군요.

그렇습니다.

20180830_090939.gif

아침에 과천향교방향 관악계곡을 살펴보니 ' 발담그고, 김밥까먹고, 이마에 흐른땀을 말리기에 최적장소' 인듯 보였습니다. 휴식이 필요하신분은 돗자리 가지고 관악산 계곡으로 가셔도 되겠습니다.

20180830_090839.gif

단, 국지성호우의 끈을 놓치시면 안됩니다.

그 동안 계곡사진은 자주 투쩍한 관계로 오늘은 아침에 촬영한 관악산의 푸르름 움짤을 투척합니다.

Sort:  

관악산 가본지가 오래된네요.
오랜만에 관악산 보니 가고 싶어 지네요.
한치앞이 새롭다고 멀어지니 가기가 안되네요 ~~^^

케이블카군요...ㅋㅋㅋ
잼있으시겠어요...

비오구 난 후에는 더 숲이 푸르고 싱그러우니
날 잘 잡아 다녀오시는군요..
센스쟁이 ㅋㅋㅋ

경치 너무 좋네요

관악산에 케이블카가 있었네요.
그렇다면 언제 놀러 한번 가봐야겠어요. ^^

계곡물 소리가 지인분의 벗이 되어주었군요!!
경치 좋네요!

꺄아아아아~앙~!
피톤치드 뿜~뿜~뿜~!
4DX 움짤로 다가옵니당~ ^^

완전 멋져용~!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시원하게 오르락 내리락 하셨나봐요
저 푸르름을 눈에 담고 물러납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우와! 제가 타고 가는것 같습니다.^^

좀 있으면 저 곳들이 전부 단풍으로 물들면 진짜 멋질 듯요.
다음의 기회가 되면 단풍 전경도 post도 괜찮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