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둔~!!쿠킹박스 체험단 모집합니다!!(7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시티에 참가했었던!! 닭가슴살 강정 이벤트가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체험자분은 5분 모시려고 합니다^^

모두메인.jpg

맛있어 보이쥬?

당첨이 되시면 부탁드리는 부분은요~

저희 스토어팜에서 닭가슴살강정 쿠킹박스(2~3인용) 을 구매해주세요!

상품을 받으시고 프리미엄 구매평을 남겨주세요

그리고 인스타그램이나 네이버블로그 or 스팀잇에 후기를 남겨주세요~

구매는 선불로 이루어지고 택배로 물건을 받으신 후 알려주시면 스달로 돌려드리겠습니다.

추첨방식은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가장 높은 숫자 1분, 가장 낮은 숫자 1분, 제 앞뒤번호 각 1분, 77번 니오시는 분께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일요일까지만 신청받을께요~ 당첨자발표는 월요일에 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후... 또 묵고싶네요... ㅋㅋㅋ 저 진짜 이틀 만에 닭강정 한 10개는 샀던거같은데 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볼게요 ㅎㅎ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이 나왔습니다.

저도 한번 신청해볼게요 :D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hjk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저도 도전해봅니다 가즈아아

별 느낌이 없네요.
@ayogo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플리미켓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참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fast.rabb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9이 나왔습니다.

당첨자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parkeunj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