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박스 체험단 모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제가 쿠킹박스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쿠킹재료는 닭가슴살강정입니다~
쿠킹박스상세페이지07_04.jpg

체험단 선정기준은 리스팀해주시고 댓글에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선정되신 분들은 스토어팜에서 구매 후 인증완료 해주시면 입금해드립니다.

많은 이용 및 홍보 부탁드려요~

http://smartstore.naver.com/toyfood

당첨자 기준은 주사위를 굴려서 상위3개, 하위3개, 제가 굴린주사위 앞뒤로두개씩 4개를 뽑겠습니다. 6월 15일 7시까지 모집합니다.

Sort:  

@mimistar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 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anf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7이 나왔습니다.

오옷!! 이건 꼭 신청해야해 ㅋㅋ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kyle-even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완료 :)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happada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남자지만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 한번 신청해 봅니다~

남자분들도 손쉽게 만들 수 있어요~^^

대박기원!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virus70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오오 대박을 기원하면서 리스팀 & 주사위 갑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lory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버섯강정 흐악 짱맛있겠다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umk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봅니다 닭강정 너무 좋아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strelk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앗 주사위를 안 굴렸네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