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바다가 보고싶어 떠난 여행!! 내친구 에비츄맨과 함께~

in #kr6 years ago

안목항.jpg
바다에 왔어요!! 파도가 많이 치네요~

에비츄바닷가.jpg
에비츄도 추위에 바들바들 떨고 있네요~ ㅠㅠ

에비츄진동벨.jpg
카페에 들어가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어요

에비츄음료.jpg
겨울엔 딸기죠!! 추위를 무릎쓰고 스트로베리그라니따를 시켜보았어요

에비츄아이스크림.jpg
역시나 추워서 아이스크림따위 먹질 않네요 흐규~
밥이나 먹으러 가야겠어요~

에비츄순두부.jpg
강릉하면 초당 순두부!! 여기 진짜진짜 맛나요~
동화마을 검색해서 꼭 드시러 가세요!!
참고로 여기는 짬뽕순두부가 유명하답니다!!

Sort:  

다음에 간곳은 주문진항입니다.!! 다음 스토리도 기대해주세요^^

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흐믓히 잘 보다 갑니다^^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네 엄청추워요~감기조심하세요!!

오늘 엄청 춥던데... 겨울바다 장난 아니였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저도 팔로우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간만에 약빤 포스팅을 보는 기분입니다!!!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11.67
ETH 3092.6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