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부산~인천 종주하기 4편

in #kr7 years ago (edited)

자전거로 부산~인천 종주하기 4편
부산에서 출발한지 3일 째 되던 날
안녕하세요 @parkbyeonggeon 입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정1.jpg
오전부터 비가 주륵주륵 왔다. 언제그 칠지 기다리다가 퇴실시간이 다되어 나왔는데 운이좋게도 비가 그쳤엇다. 달성보 인증센터에서 도장을 쾅쾅 찍어준다음 다시 출발했다.
수정2.jpg
비가 온뒤라 그런지 날씨가 많이 쌀쌀했다. 바람도 쌩쌩 불어서 자전거도 앞으로 나아가질 않았다. 오늘 예감이 조금 안좋은데??무슨일 생기려고 그러나?
수정3.jpg
점점 날씨도 좋아졌고 마음에도 여유가 생겼다..타이어 점검 할겸 잠시 내려서 눌러봤더니 바람이 많이 빠진것 같았다. 주변에 임의로 만들어 놓은 공기 주입구가 있었다. 그래서 공기를 넣으러 갔다. 어...? 근데 왜 구멍이 안맞지?.. 조금 더 쌔게 넣었다. 이리 저리 만지다가..결국 타이어에 있는 바람이 다 빠지고 말았다.....이걸 어떻게 해야한다...? 인터넷에 쳐보니 나의 타이어가 일반 타이어랑 바람 넣는 주입구도 다르고 넣는 방식도 달랐다는 것을 알게되었다..어떻게 할까 생각을 하던 참에 주변에 한 아저씨가 오셔서 근처에 자전거 수리점이 있으니 가보라고 하셨다...그 아저씨 덕분에 무사히 타이어에 바람을 넣을 수 있었다.
수정5.jpg
달리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아직 까지 세상은 따뜻하구나' 내가 어떤 상황이 닥쳐도 솟아날 구멍은 있구나'!!!! 내일 부터는 라이딩 하시는분들이 지나가면 인사라도 먼저 건네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수정4.jpg
늦은 만큼 열심히 달려서 예쁜 노을도 볼수 있었다. 뭔가 보상 받는 기분이랄까?
이날은 60~70km 밖에 못달렸지만 나머지 못간 km만큼 많은 것을 얻은것 같다. 칠곡보에 도착을 해서 잠을 잤다.

끝까지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Sort:  

대단하시네요.화이팅!!!

감사합니다.!!!

잠은 어디서 자요 ^^

잠은 게스트하우스에 잘때도있고 찜질방 모텔에 묵었었습니다

대단하세요~ 몇 월달인가요? 하늘이 참 이쁘네요!

11월 초였어요!!!하늘이쁘죠!?

라이더들끼리 서로 돕는 모습이 정겹네요.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셨겠습니다.

생각만하고 지나갈수 있는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이 부럽네요. 멋지게 살고 계시네요 ^^

좋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화이팅!!! >.< /

그림잘보고있어요!!쪼야님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