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udapest] 부다페스트 올빼미 투어: 야경 BEST 5

in #kr6 years ago

넘 멋지다..ㅋㅋ 나도 다녀온 기분이 드는데? 굴라쉬 포스팅도 기대할겡

Sort:  

ㅋㅋㅋㅋㅋ 텔방에서 그렇게 보고도 다녀 온 기분이 든단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텔방이 궁금하군요 ㅋㅋ

알려주셍!

알면 다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아무나 못가는곳이구나?? 흥

난 이제 부다가 너무 친근해서 진짜 갔다왔다고 해도 될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언니 포스팅 참고해서 꼭 가봐야지~ㅋㅋㅋ

기억하고 있지...? 나의 끊임없는 투덜투덜... 꼭 봄이나 가을에 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냥 여름에 가서 다이어트 되고 언니처럼 이쁘게 탠 돼서 올래 ㅋㅋㅋㅋ

실물은 이쁘게 텐 된거처럼 보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워라~ 니 눈 나 줘 ㅋㅋ 내 눈에 난 아직도 씨커머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