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WITH IPHONE #29 📸 Vietnam /닌빈에서 다낭(Danang)으로 향할 때, 야간열차를 타야하는 이유를 보여드릴게요 :)!!

in #kr7 years ago

열차를 보고 해리포터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적절하게 비유도 해주셨네요 ^^ @iphonetraveler님 여행후기 글이 너무 재밌네요~
'슬레이트를 치고 입장했는데 바로 컷 되는 순간이었다고 말하고 싶다.' 에서 감탄했습니다 ㅎㅎ
그때의 기분이 어떠셨을지 고스란히 전해졌습니다~
이런 야간열차가 있는 줄은 몰랐네요 ^^ 베트남 여행 계획할때 참고하겠습니다~
선팔하고갈게요 ㅎㅎㅎ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무한 느낌을 비유해봤는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 앞으로 꾸준히 글연습 하려구요! 자주 놀러오세요! 오늘은 아시아파크를 포스팅할거에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