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산 내소사 벚꽃놀이

in #kr6 years ago

어제의 변산 개암동 벚꽃 구경 변산벚꽃 기행에 이어 이번에도 벚꽃 구경입니다.
이번에는 사진 위주로 구성될 것 같습니다.

부안 개암동 벚꽃은 개암사 가는 길이었다면 이번 벚꽃은 부안 내소사 절 경내의 벚꽃입니다.
DSC02188.JPG
대웅보전 옆 벚꽃나무는 크기도 크기만 엄청난 벚꽃 그늘을 만들어 줍니다.

내소사 의 봄 021.jpg
내소사의 유명한 전나무 숲길을 지나면 벚꽃 터널을 만나게 됩니다.
위 사진은 돌아서서 찍었습니다. 전나무 숲길 끝이 일주문입니다.

내소사 의 봄 019.jpg
길지 않은 길이지만 양쪽의 벚꽃 나무로 인해 하늘이 보이지 않을 지경입니다.

내소사 의 봄 008.jpg
벚꽃 무게로 가지가 부러지지 않을까 걱정될 지경입니다.

내소사 의 봄 011.jpg
벚꽃 구경나온 사람들이 평일인데도 제법 있습니다.

DSC_0241.JPG
분홍 산벚꽃은 조금 늦게 피는 편인데 한데 어우러졌군요.

내소사 의 봄 009.jpg
기념촬영하시는 분들이 휠체어를 타신거 보니 어르신들이거나 장애를 가지신 분들과 봉사자들이 꽃 구경 나오신거 같습니다.

2016가을벚꽃 (15).JPG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가을 벚꽃도 있습니다. 내소사에는 가을 벚꽃도 있습니다.
위 사진은 지난 가을에 찍은 사진입니다.
가을이 되면 가을 벚꽃 사진을 올려야 겠습니다.

오늘 비가 와서 어쩔지 모르겠지만 아직 꽃놀이 못가신 분들은 나들이 한번 나가보세요.
이번 주말이 절정일 것 같습니다.

Sort:  

홍매화 참 이쁘네요 ㅋ
봄은 봄인가봅니다 !!!😀

봄은 벌써 왔죠^^ㅎ

정말 벚꽃이 엄청나게 만개했네요... 정말 날 좋은날 꽃구경이라도 떠나야 할 각이네요

서두르세요. 꽃비내리고 바람불면 아쉬움만 남으니까요...

다 멋지고 예쁘지만 첫번째 사진은 정말 너무 멋있네요.
절 건물과 나무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그림같아요.
가을벚꽃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정말 멋지죠. 대웅보전 바로 왼쪽에 있는 큰 나무가 벚꽃나무입니다^^

멋진 봄날입니다^^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봄비가 양분이 될겁니다^^

벚꽃과 함께 핀 진한 색상의꽃이 더 눈에 들어오는군요! 하지만 벚꽃또한 아름답네요 : )

산벚꽃은 조금 늦게 피고 색이 분홍색이라 더 예쁜거 같아요^^

터널처럼 길지 않은 길에 벚꽃이 만개하면 정말 이쁘겠네요.
절은 언제 보아도 평온합니다^^

벚꽃터널이 너무 예뻐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수고가 많으시네요^^

벚꽃 사진 잘 보았습니다 :)

감사합니다^^

내소사 길이 예전에는 훨씬 좁았었다는데, 훨씬 정취있었을것 같아요. 물론 지금도 예쁘구요^^

전나무들이 키가 커서 그런지 넘어져 있는 나무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지금도 여전히 예쁜 길입니다. 내일도 다녀올 예정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55.87
ETH 3805.10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