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술입니다.

in #kr7 years ago

이런 괴랄한 술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네요. 딸아이가 어제 편의점에서 사온 제품입니다. 맛은 뭐 그닥....
저는 비추인데 애들이 좋아하네요. 도수가 4도 정도입니다. 가격은 4000원
편의점에 가면 재미있는 상품들이 많아서 가끔 편의점으로도 마실 갑니다.~~

DSC08674.jpg

낮에 동네 마실 다녀온 사진들 입니다.
DSC08645.jpg

DSC08648.jpg

Sort:  

머드쉐이크군요! 저도 좋아하긴 하는데 너무 비싸서 잘 안마신다는..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좀 비싸긴 합니다 ㅋㅋ

맛으로는 모르지만 먹다보면 은근히 도수가 있다는..ㅎㅎ

이런 그렇군요. 조심해야 겠네요. ㅋㅋ

이거 맛있지만 믿었다간 큰일나요 ㅋㅋㅋ 앉아있을땐 모르는데 일어나면 훅!! ㅋㅋ

그렇군요 조심해야겠네요 ㅋㅋ

술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뭐든 좋아요~ 저라면 술과 초콜릿을 따로 먹겠습니당

저도 비슷한 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