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한지 근 2달만에 쓰네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가입한 지는 언 2달이나 됐는데 가입인사를 하려니 쑥쓰럽네요. 하하
그래도 인사드리고 싶어서 썼어용 ^^;;

소개란에도 있지만 개발자로도 일을 하고 있고
비영리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비영리활동으로 구구컬리지라는 단체에서
무료로 프로그래밍 강의를 해 온지가 약 4년정도 됐습니다. :)
주로 청년들 대상으로 서울, 성남에서 했어요.

그리고 세월호 사건을 온라인에 남기려고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으로 만들어서 올리기도 했네요.
(그때 시기가 시기인지라 외국에 세월호를 기록해 놓으면
아무도 못건드리겠지? 라는 생각으로 날짜를 카운트 하는 걸 간단하게 만들었답니다.)
https://ko.wordpress.org/plugins/sewol-count/

최근에는 스팀잇을 하다가 블록체인에 빠져서 이걸 활용해서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세상을 만들 수 있을까 고민하다 아래와 같은 글도 썼답니다. 이건 꼭! 만들어보고 싶어요
https://steemit.com/kr/@pangol/onion-make-social-better-by-blockchain-cash-system

올해는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프로그램을 많이 만들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Sort: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
태그사용이 완벽하시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ㅋㅋㅋㅋ 두달 동안 배운게 있었나봅니다 :)

반갑습니다. 화이팅히세요.

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걸 하시는군요... 외국에 세월호를 기록하실 생각을 하시다니... 대단하십니다... 팔로우,보팅 누르고 갑니다!

과찬이십니다. 그때 한창 워드프레스라는 거에 빠져 있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프로그래머 활동가'라는 소개가 좋아서 팔로했었는데, 가입인사 올리셨군요! 무료로 프로그래밍 강의, 세월호 기록, 블록체인으로 세상 바꾸기... 멋진 고민을 많이 하시는 분을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앗! 그러셨군요. 감사합니다. 독립연구 하시는 분을 뵙게 되서 기쁩니다 ^^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ㅎㅎ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감사합니다. 놀러갈께요 :)

어서오세요

즐거운 스팀잇 함께 해요~

반갑습니다. 함께 해용~^^

반갑습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026490000.

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92.40
ETH 3470.06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