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맛 이건 마셔봐야해 : 칠성사이다 STRONG 5.0후기
@pandafam 어맛 이건 마셔봐야해 : 칠성사이다 STRONG 5.0후기
TOP OF THE 집순이를 달리고 있는 판다 양이 4일만에 집밖을나갔습니다.
바로 편의점을 간건데요.
목적하던 물품들을 구매하고 혼자 탄산수가 떙겨 음료코너로 간순간… 발견하였습니다.
“어맛 이건 사야해”
내가 아는 칠성이 아니야…
칠성사이다 스트롱 5.0이란걸 발견했습니다.
신제품인건가요!!
웬지 탄산을 보강했을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신기해서 사서 마자 찍고 판다 군한테 자랑하고 집에와서 찾아봤더니…
작년에 나왔더라구요?.....
한발늦은 신제품아닌 신제품이란 사실에 또르르륵
오자마자 오픈하고 싶었지만 신나서 흔들며 들고온 관계로 모셔놓고 잠시 관찰합니다.
음. 포장이 꼭 70’s 느낌이에요.
롯데에서 저싫어하는거아니겠죠?
아 참고로 용량은 400ml입니다.
글쓰면서 아쉬운게…
일반 칠성사이다도 같이 사서 비교했으면 완벽했을걸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진열도 바로 옆에 되어있었는데 스트롱이 훨씬 얇고 양이 적어보이더라구요.
음 열량은 보여도 읽지않는 재주를 지녔습니다.
당류도 마찬가지입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누군가 그랬죠?
저도 적극 동감하는 바입니다.
칼로리는 0이에요.
단지 지방만 증가하는거죠.
“파란눈꽃은 STRONG한 순간”……………???????????
저만그런가요. 뭔가** 중2병**스러운 오그라드는 느낌. 저만그런건가요!!!!
“나에게 유일하게 허용된 마약, 음악” 이런 문구들을 보는 느낌이 약간….?
자, 관찰도 끝나고 성났을 탄산들도 잠재운듯 하니 따보았습니다.
음 탄산기포가 쪼매 올라오긴했지만 크게는 안올라왔어요.
마셔..보……………?!!!!!!!!
우왕 확실히 탄산이 많습니다. 많아요. 많구요….
그리고…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이 탄산이 언제까지 갈까…..
아까 찾아봤을 때 목이 아플 정도로 탄산이 쎄고 몇일 지나도 탄산이 남아있다는데….
탄산이 잘 밀봉된 콜라에서 조오오금 업그레이드 된듯한 느낌?
느낌상인지 몰라도 패스트푸드 시켜서 나오는 페트병에 든것들은 탄산이 약하더라구요. 편의점에서 사거나 해외에서 사먹었을 때 탄산 많은거 같은 느낌이 좀더 들던데…
뭔가 더 대단한걸 기대했는데 허무하기도 하고 이거참….
그래도 신기하고 재밌는건 나눠야 하는거겠죠?
엄마가 말씀하셨죠. 탄산오래 보관하고 싶으면 거꾸로 놓으면 좋단다.
실천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좀더 오래가는 느낌이에요.
칠성사이다 스트롱, 확실한건 일반 칠성사이다 보다는 탄산이 많습니다.
네. 탄산이 많고, 탄산이 많고, 탄산이…..
끝맺음을 어떻게 해야하죠? 뭔가 대단한걸 기대하셨던 분들께 죄송스러운 느낌?
결론 : 한번쯤은 마셔볼만 합니다.
(용량대비 가격은 비싸용….편의점에서 400ml가 1700원입니다.)
헤헤. 곧 퇴근시간이 다가오는데요!!
다들 추운데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해서 퇴근하세요 :)
저희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pandafam








첫 보팅 하고 갑니다. ㅎㅎㅎ
우왕!!! 첫 보팅 감사합니다 :)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넵 ㅋㅋㅋ
와 드릅게 비싸네요.
넵. 용량대비 가격이 많이 비싸요 ㅠ 착하지가 않습니다.
그래도 한번 쯤 경험삼아 사먹어 본 판다 양이였습니다 :)
You got a 6.05% upvote from @mercurybot courtesy of @pandafam!
저도 탄산이 스트롱이구나!! 하고 샀습니다.
마셔보니 알겠더라구요..
단맛이 스트롱이었어요....
ㅋㅋㅋㅋ 맛습니다.
탄산은 뚜껑을 잘 닫은 콜라 정도의 탄산 ㅋㅋㅋ
단맛이 스트롱이군요 ㅋㅋㅋ
정확하시네요 :)
이거 개그맨 양세형님이 광고하신거 아닌가요 ㅋㅋㅋ
스트롱 챌린지라고 했었던거같아요!!
아 이거 맞아요 ㅋㅋㅋㅋㅋ
근데 동영상도 똑같이 드래그하거나 링크 적으면 되나용???
드래그는 안되구 유투브 소스코드를 붙여넣기 하시면 들어갑니다 :) 헤헤
좋은 컨텐츠 부탁드립니다 :)
다른게 그다지 없다니 그냥 안먹는걸로 ㅎㅎ
전 사실 탄산을 안마시거든요 근데 뭔가 새로운건가했는데
이래서 리뷰는 중요합니다^^
제 주관적인 기준일 수도 있어서 조금 롯데가 무섭긴 합니다 :)
그래도 광고는 잘 만든거 같으니 양세형 씨를 보면서 조금이나마 웃으시길 바랄게요.
일단 가격대비 실패한 제품인걸로 ㅋㅋㅋ
ㅎㅎㅎ 덕분에 실패를 줄일수 있었다는
주변에도 알리겠습니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ㅎㅎㅎㅎㅎㅎㅎㅎ
한번쯤은 마셔볼만 하다~>ㅁ<
다음에 꼭 도전해보겠습니다~
넵 :) 꼭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
한번만 ㅋㅋㅋ 경험상으로
새로워보이지만 가격은 흠.. 그래도 새로운거에 만족! ㅎㅎ
굳이 안 드셔보셔도 되긴 하지만 :)
보이면 한 번쯤 경험삼아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네요 :)
헤헤~ 댓글 감사드립니다~
맥주 외의 탄산은 못마시는 관계로 리뷰로 만족해야겠네요 ㅎㅎ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