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다#3 - 엄마는 아이가 키운다

in #kr6 years ago

저도.... 이제 곧 세상에 나올 아가를 기다리는 중인데...
아직은 크게 엄마가 된다는게 실감이 나지 않네요.
하지만 주변 이야기를 들어도 그렇고... 엄마가 되어가는게 느껴집니다.
지금도 이렇게 엄마가 되어가는데...
shsleeper님 말씀대로 나중에는 아가덕분에 더욱 엄마로 성장하게 될거같네요 :)

Sort:  

어머 축하드려요! :)
저는 아직 결혼도 하지 않아서 엄마가 된다는게 무슨느낌인지 감히 상상도 못하지만,
간접경험 (?) 으로 느끼자면 정말 다른 생명을 탄생시키며 나도 새롭게 태어나는거 같더라구요.
전혀 다른사람이 되어있는 친구들은 보면 ㅋㅋㅋㅋ 깜놀 이예요.

아마 판다님도 그렇게 되실것 같습니다. ^^ 곧 좋은소식 들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50.19
ETH 2652.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