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심심풀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귤로 만들기

in #kr8 years ago (edited)

0-0-0.jpg


안녕하세요 @pandafam 의 심심풀이 포스팅입니다.

오늘의 주제 : 귤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만들기


안녕하세요. 판다양입니다.
우연히 인터넷을 보다가 라이언을 귤로 만들걸 보았습니다.

“어맛 이건 귀여워 만들어야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용품을 구매할 정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귀여운건 좋잖아요?! 😊

0-0.jpg

자, 시작해볼까요?

준비물

귤, 네임펜, 과일칼
(없어도 됩니다. 귀부분 때문에 필요했는데 손으로 뜯어도 되긴합니다.
물론…손으로하면 모양이 망가질 확률이 높아요….)

0.jpg

귤6개 준비했습니다. 결과물은 4개인데 왜 귤은 6개냐구요?
에이…왜이러실까요. 원래 만들면서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6 = 4 + 내뱃속 2” 이러는거죠.

(항상 요리결과물은 1/3은 입안으로 증발되는 현실,
아 이거 판다군이 보면 안되는데…안그래도 살 무럭무럭찌고 있는 판다양이거든요.)

귤들이 좀 못난이입니다.
장보기 어플에서 신규가입하면 귤 2kg을 100원에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구매했는데
심지어 유기농!!! 이더라구요.

못난이여도 맛있으니 장땡. 100원이라 더 맛있습니다.
(음… 한정수량이긴 했는데 아직 행사중일지 모르겠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알려드릴께요. 댓글남겨주세요 😊)

1.jpg

첫번째, 단무지 완성샷

음….무서워요. 단무지 귀여운데 왜 이아인 무섭죠…
네임펜이 잘안나와서 눈부분이 메롱상태라 그런가봐요…
미안 무지야… 내가 무지했어…

하지만 니가 단무지였다는걸 알았으때의 내 충격은 이보다 더했단다.

2.jpg

두번째, 가장 인기핫한 라이언.

무표정의 대가죠. 가장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장 쉬웠어요)

3.jpg

세번째, 맨날이름 까먹는 너, 프도르, 아니 프로도

귀가 졉혀있더라구요.
좀 귀를 길게 해서 접히게 해줬어요.(티는 안나지만…훗)

4.jpg

네번째, 제이쥐!!!

제이지를 좋아하는 1인으로 제이쥐도 좋아합니다.
음 하지만 1위는 라이언… 미안 제이쥐.

5.jpg

단체샷!!

혼자놀기중이라 잡아주는 사람없어서 접시에 걸터놓았어요.
(제이지도 절반먹은뒤에 생각나서 찍은건 함정)

어렵지 않아서 아이들과 간식타임에 즐겁게 할수 있을거 같아요.
도전해보시면 재밌습니다.

(자, 남은 귤은 누구 입으로 들어갈까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저희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투표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私のポストが良かったら、upvote&followお願い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Please Follow @pandafam
마지막 마크.jpg

Sort:  

와 너무 귀엽네요! ㅎㅎ라이언이 최곱니다

라이언은 난이도로 제일 쉽죠 :) 기회되시면 귤 드실 때 한번 만들어보세요 :)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
웃고갑니당~ ㅋㅋ

ㅎㅎㅎ 웃음을 드렸다니 다행입니다 :)
좀 더 금손이였어야하는데... 점점 발전하겠죠 :)
아무쪼록 하루의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ㅋㅋㅋ이거 요새 유행인가봐요 !ㅎㅎㅎ 귀엽게 잘하셨네욯ㅎ

넵 :) 대 유행인거 같더라구요~ ㅎㅎㅎ 귀엽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우와 귀여워서 먹기도 아까울 것 같아요 ㅎㅎ

사정없이 먹어주었죠 ㅋㅋㅋ 귀여움과 맛있는 것에는 경계가 없습니다 :) 아무쪼록 댓글 감사합니다! 놀러갈게요!!!

먹는걸로 장난치는게 아니라던데...
이건 하나하나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ㅎㅎ
먹기 아깝겠습니다~

넵 :) 그냥 먹기엔 너무 아쉬워서 한 번 해봤어요 :)
우리 남편 맛있게 먹으라고 남겨놨어요 :)

아진짜 귀엽게 만드셧어요ㅋㅋㅋ
저걸 어떻게 먹어요!!!!ㅎㅎㅎ

저걸 제 남편이 다 먹어버렸습니다 :)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귀중한 보팅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이 포스팅이군요!!
제가 했으면 이것만큼은 못만들었을것 같은걸요 :)
라이언 사진찍고있을때 바닥에 있는 무지 뒷모습이 애잔하네요 히히

ㅋㅋㅋ 불쌍한 무지입니당:)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놀러갈게요!!!:)

저도 앞으로 자주 놀러올게요!!

넵!!! :)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