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s Tasty Road] 팥죽 레전드!! 담장 옆에 국화꽃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팥죽 레전드!!

담장 옆에 국화꽃


1.jpg

map.jpg

상호명 : 담장옆에국화꽃 서래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서래로10길 10 (반포동 92-3)
전화 : 02-517-1157

반백수 판다양을 불쌍히 여기사 친한 언니님이 방문해 주십니다.
오예.
자. 집밖으로 나가볼….미세먼지 높아요. 황사마스크 장착!!
착한 언니는 집 앞까지 델러와줘요.

사랑해요 ㅠㅠ!! 언니!!!

언니의 추천으로 가게 된 전통차가 주를 이루는 찻집

“담장옆에 국화꽃”

어맛. 처음들었어요. 이름이 너무 예쁘죠?

판다군은 이미 알고 있었더군요. 췌엣. 자랑할랬는데…

2.jpg
3.jpg

인테리어는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우드톤과 유리로 대부분이 마감되어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ㅎ

그러면서도 모던함을 잃지 않습니다. 바닥과 천정은 노출콘크리트!!

4.jpg

우왕 판다양이 좋아하는 전통차 종류가 많군요.
빙수와 팥죽이 유명하다고 추천해주는 언니의 말에 날씨도 쌀쌀하니 팥죽을 시킵니다.
음료는 대추차와…. 까먹…(언니가 시킨건 까먹었어요…)

5.jpg

떡케이크가 보입니다. 다양한 차도 팔고 있어요.

6.jpg

우왕. 명장이시네요.

7.jpg

강정과 청과들 사진입니다 다먹고 싶지만 팥죽 때문에 자제를…

8.jpg

약과 너무 귀여워요!!! 먹어줘야죠 이건.

9.jpg

어머 메뉴가 보기보다 더 많나봐요. 사진을 다 찍을 수 없으니 메뉴로 보시라고 짠!!

10.jpg

물은 셀프!!

11.jpg

짜잔!! 나왔습니다.

14.jpg

하악하악 팥죽!! 내취향이야!!!

비쥬얼과 향기부터 진한 맛이 느껴집니다.
특히 계피가루 송송!! 호박씨와 잣!!!

12.jpg

대추차도 향이 제대로입니다!!!

13.jpg

무슨 차인지 까먹었어요…언니가 시켰는데…헤헿

15.jpg

어머 휴지도 귀여워라.
약과도 앙증맞아요. 귀여워라잉.

16.jpg

우와…. 팥죽 진합니다.

제대로 팥죽이에요!!! 팥도 곱게 잘 갈렸습니다.

17.jpg

새알(?)도 세개들어가 있습니다.

완전 찐득하지 않은 거 보니 찹쌀비율이 좀 낮은 편인듯 합니다.

판다양 어머니는 99.9% 순도의 찹쌀로 팥죽을 가끔하시거든요. 아니 거의 대부분인가…두둥

18.jpg

으함 이름이 개성주악이래용.

뭐 내눈엔 약과. 고로 넌 약과

도넛과 유사한 비쥬얼.
크리스피도넛이 급 생각납니다.

19.jpg

쫄깃쫄깃 찹살 도넛 느낌도 들어요!! 맛이쪙.

판다양 입맛이 약간 나이든 취향의 입맛도 있어서… 팥죽, 전통차를 좋아합니다.
고로 이 곳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
하지만 확실한 건 어른들을 정말 좋아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팥죽!!!

전통차를 잘하는 곳은 많은데 팥죽을 이렇게 차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면서 든든한 한끼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은 흔하지 않을거 같아요.

강추강추강추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볼 생각 99.9%입니다. 후후후.

그 전에 판다양이 자주 갈거 같…..

20.jpg

팥빙수도 유명하다고 하니 다음에 날 풀리면 먹어봐야겠네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 딱인 이곳! 강추입니다 :)

오늘 미세먼지 농도 높은데 다들 건강 유의하시고
마스크 꼭꼭착용하세요 :)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naks u :)

가게 이름이 너무 이뻐요~ 저 계피 좋아하는데 팥죽에 계피를 잔뜩 넣어줘서 취저!

가게 이름이 정말 서정적이죠? 감성자극합니다 ㅎㅎㅎ
보통 팥죽에 계피 넣어주는 곳이 없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후후후(개인적으로 계피가로 뿌려먹는거 좋아하거든요 헤헤헤)

가게이름 정말 이뻐요!ㅎㅎ
내부인테리어도 그렇고 ㅎㅎㅎㅎ
팥죽을 먹는곳이지만 세련되네요 !ㅎㅎ

네! 상호가 꼭 시인들이 모일거 같은 그런... 문학작품 제목 느낌?...
맛도 좋아서 자주가게 될거 같아요 :)

팥죽을 즐겨먹지 않는 저이지만....
저곳은 맛이 특별할것같은느낌이드네요 ㅎㅎ

아 저도 여기 가보고싶었는데 아직까지 못가봤네요... 팥죽은 많이 안 단 스타일인가요?

강추입니다!!
아예 메뉴에 무당 팥죽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ㅎㅎㅎ
전 일반으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좀 달긴 했기에... 다음에는 조금만 덜달게 해달라고 하거나 무당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

오오~~~ 저도 가게되면 그렇게 먹어봐야겠어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완젼
좋아하실꺼 같아요^^
저도 꼭 가봐야겠네요~

네 :) 저도 부모님 모시고 꼭 가보려구요 ㅎㅎㅎ
간식거리도 많고 좋아하실거라 믿습니다 :)

상호명만으로도 50점 먹고 들어가네요.
새알 직접 손으로 보여주시기까지^^
팥죽 너무 맛나 보입니다.

ㅎㅎㅎ 팥죽 강추입니다!!
그 진한 맛은 가격이 좀 쎄지만 충분히 용서가 됩니다 ㅎㅎㅎ
양도 생각보다 든든하게 한끼 먹을 정도는 되구요!!

팥죽집답지않게 메뉴도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네요.ㅋㅋ 팥죽비주얼도 디저트같은느낌입니다.ㅋㅋ

ㅎㅎㅎ 디저트 같은 비쥬얼이지만 양과 맛은 여느 팥죽 전문점을 능가합니다 ㅎㅎㅎ
단점은.... 다들 열량이 높은거 같아요...
약과도 그러고...쿨럭...
그래도 괜찮아요 맛있거든요 후후후 :)

한국한국 한 곳인가봐요

ㅎㅎㅎ 한국한국하면서도 모던한 느낌도 있습니다.
강추에요!!

담장 옆에 국화꽃!!! 팥죽 레전드
우리집 근처네요 감사합니다!!!!
분위기 참 좋네요 맛보러 가야겠습니다 지금 당장

앗!! 동네 주민이실 수 있겠는데요?
반갑습니다 :)
정말 찾아가서 먹을만한 팥죽맛입니다 :)

어머제대로진해요~~~저도팥죽좋아하는데제취향저격입니다~~~~꺄~~~

ㅎㅎㅎ 팥죽 좋아하시는 분이면 제대로입니다!! 정말 지이이인한 팥죽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무당도 선택가능하니 나이드신 분들은 더 좋아하실거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