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 라스베가스] cocacola store, 코카콜라의 마스코트 북극곰을 만나다.

in #kr7 years ago

0.jpg


판다부부의 라스베가스 여행기

코카콜라 스토어, 코카콜라의 마스코트 북극곰을 만나다.

밋님들 꿀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새 꿀연휴의 끝니 보이기 시작...ㅠㅠ

흐엉....

아쉽지만,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답니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을 쓰러내리고자 편의점에 들어가 콜라하나 사서 마시는데...
갑자기 떠오른 포스팅거리.

라스베가스 코카콜라스토어

끝나가는 연휴에 답답한 마음 좀 쓰러내리시라고 포스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카콜라스토어 시작해보도록 하죠.

map.jpg

상호명 : Coca-Cola Store Las Vegas
주소 : 3785 S Las Vegas Blvd, Las Vegas, NV 89109 미국

위치는 라스베가스 #newyorknewyork 호텔과 몬테카를로 호텔 건너편에 있습니다.
#Hardrockcafe #MGM 호텔 사이 스트립에 위치하고 있죠.

1.JPG

건물 겉에서 보면 누가봐도

코가콜라 기념품 스토어구나...

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JPG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3.JPG

컵, 장식, 옷, 모자, 인형, 모바일 악세서리 등등

코카콜라 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죠.
그래서 라스베가스 여행시, 코카콜라 덕후라면 꼭 한번 들려봐야 할 코스이기도 하죠.

물론 코카콜라의 덕후가 아니셔도 친구들 기념품 선물로 딱이긴 합니다.

4.JPG

콜라캔으로 만든 다양한 동물 모양의 전시품도 팔고 있습니다.
가격은 28달러 정도.

5.JPG

펭귄도 있네요.

귀엽지만 한국으로 들고 오는 동안 찌그러질 거 같아 구매는 하지 않습니다.

6.JPG

여학생들이 '꺄~꺄~ 거리면서' 모여있습니다.
궁금해서 가보니 TV에서만 보던 그녀석.

바로 코카콜라 북금곰 녀석입니다.

귀...귀여워...
가까이 가고 싶으나...
부끄러운 관계로 멀리서 하트 뿅뿅 날리며 지켜만 봐줍니다.



귀여운 북금곰.

연예인 보는 듯한 기분.
사실 이 녀석을 보기 위해 이곳에 왔다해도 과언이 아니죠!!!

7.JPG

코카콜라 립밤

입술이 자주 트는 판다양을 위해 하나 구매해줍니다.

8.JPG

북극곰 핸드폰 케이스.

뭔가 귀엽습니다.

9.JPG

이렇게 커플로 구매할까?
했지만, 금방 더러워질거 같구...
핸드폰도 곧 바꿀 예정이라 패쓰.

10.JPG

코카콜라 로고가 들어간 다양한 텀블러

11.JPG

그리고 앞치마주방식기들까지...
정말 모든 생활용품에 코카콜라 로고를 박아놓은 느낌.

12.JPG

판다부부는 코카콜라에 대한 브랜드 로열티가 그닥 높지 않기때문에
눈요기로 구경만 해줍니다. 절대 사진 않아요.

13.JPG

#cocacola 시계인테리어 소품들도 있군요.

14.JPG

각종 조명들까지... 액자에 거는 그림들도 있네요.

15.JPG

그래도 최애템은 코카콜라 한정판들

16.JPG

종류별로 살까 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싼거 같아
몇개만 골라 담습니다.

17.JPG

계산을 기다리는데...

서프라이즈 박스를 발견했습니다!!!

18.JPG

1.99달러짜리 박스를 하나 구매해봅니다.
뭘까요? 두근두근!!!!

19.JPG

아이스가방....
그래도 2달러 투자해서 건진거니.. 뭐... 쏘쏘.
나쁘지 않습니다.

헤헷 :)
그럼 얼마 남지 않은 연휴,
콜라라도 드시면서 답답한 마음 싹 날려버리시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018년, 새해!!! 스팀미언 모든 분들!!! 투더문 가즈앗!!!

000.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댓글 감사드립니다 :)

와 ㅎㅎㅎ 진짜 다양한게 있내요

넵 :)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더라구요!!! 라스베가스 놀러가면 기념품 구매하러 한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4.37 % from @appreciator thanks to: @pandafam.

코카콜라를 사랑하는데 와 ..
너무 부럽습니다.. 가보고 싶은 곳 추가요!

코카콜라를 사랑하신다면 정말 적극 추천!!! 라스베가스 가실 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라스베가스 가게 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 전 바닐라콜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다른 여러 종류의 콜라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바닐라콜라 저도 좋아하는데:) 가만 보면 달달망고님 더랑 음식 취향 많이 비슷하신거 같아요:)

와 저런 곳이 있네요 _ 라스베가스 가게되면 꼭 들리고 싶습니다

넵:) 옆에는 m&m 초콜릿도 있어요:) 다음에 방문하시면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ㅋㅋ 텀블러가 탐나네요!! 저는 연휴 뒤에 휴가쓰고 로마로 떠납니다!! 이제 이륙해요 :D

우와!!! 로마여행 저도 가고 싶네요!!! 가셔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행복한 시간 보내다 오세요!!!:)

아.~아 저런곳이 있군요. 한번 가야겠어요 .

넵!!! 코카콜라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따라 한마리의 북극곰이 되고 싶군요.

앜ㅋㅋㅋ 고추참치님 ㅋㅋㅋㅋ 고추참치님은 이미 덩치가 한마리의 북극곰이랍니다:) 귀엽기까지 하신 북극곰 ㅋㅋㅋ

콜라좋아하는 남편이 완전좋아할곳이네요 ㅎㅎ

콜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정말 천국이죠!!!:) 기가 막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9
BTC 68547.43
ETH 2527.3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