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ANDA] 진수성찬 잔칫상을 받다, 사위사랑은 역시 장모님

in #kr7 years ago

0.jpg


사위사랑은 역시 장모님

진수성찬 잔칫상을 받다.

어제 새벽 판다군의 본가에서 서울로 돌아 온 후, 오늘 아침 졸린 눈을 비비며 판다양의 본가인 평택으로 향했습니다.

판다군은 장모님 댁에 갈 때, 무조건 굶고 갑니다.

그 이유는?

14.jpg

상다리가 부서질 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차리시는 장모님의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기 위해서죠.

허리띠를 풀었습니다.

자, 이제 장모님의 사랑을 몸소 느껴보도록 할까요? 훗.

1.jpg

판다양의 최애템 묵은지조림.

묵은지를 손으로 쭉 찢어서 김과 함께 밥에 싸먹으면 진짜 그 맛은 천하일미.
이젠 판다군도 이 메뉴가 없으면 장모님 댁에서 허전함을 느낄 정도입니다.
장모님의 베스트 메뉴.

2.jpg

감태 김치.

1월에 먹으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감태라는 녀석입니다.
이 감태를 물김치 식으로 시원매콤하게 담아내 입에 넣는 순간 바다의 향이 입안 가득 퍼지죠.

3.jpg

갓김치

말 그대로 '갓' ( #GOD )의 맛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투박하니 한국의 토속적인 어머님들의 손맛이 고스란히 느껴집니다.

4.jpg

동그랑땡과 생선전

설 연휴의에 먹는 전은 그냥 진리입니다.

5.jpg

석화 굴전

이 녀석이 진짜 대박입니다.
바위 위에서 채굴한 자연산 굴을 공수하셔서 맛깔나게 젓갈로 잘 무쳐주셨어요.
이 녀석만 있어도 밥 두그릇 뚝딱입니다.

6.jpg

베추무침

시원짭쪼름하니 밥에 비벼먹으면 상쾌하니 맛있습니다.

7.jpg

시금치 나물

8.jpg

마늘짱아치

9.jpg

냉 매생이 국

매생이를 뜨겁게만 먹어봤는데 이렇게 먹으니 색다르더군요.
매생이를 반찬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짭쪼름하니 해산물 답게 시원한 맛도 일품입니다.

10.jpg

판다양의 최애템 No.2 장모님표 잡채

장모님의 요리 레벨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셨습니다.
판다군의 입맛에도 딱. 맞아요.

진짜 이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잡채. 인정

11.jpg

오이무침

오이가 얼어서 걱정하셨지만 양념이 워낙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밥 한공기 뚝딱은 금방이겠더라구요.

12.jpg

등심구이

고기는 잔칫상에 빠질 수 없는 메뉴이죠.
게다가 판다군은 고기가 없으면 밥을 잘 먹지 못합니다.
단백질은 사랑입니다.

13.jpg

시원한 콩나물 국

15.jpg

역시. 장모님댁에서 마시는 맥주가 최고죠.
장인어른이 사다주신

버드와이져.

진짜 처가댁에 오면 왕이 된거 같아 너무너무 좋습니다.

16.jpg

후식으로 키위까지...ㅠㅠ

정말 장모님 덕분에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맛있는 식사를 한 거 같네요 :)
이제 저희 부부는 잠시 장인, 장모님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고스톱을 잠시 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밋님들, 얼마 안남은 연휴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구요. 그 어떤 날보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길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댓글 감사합니다!!!:)

아이고~~ 맛있겠어요...^^
반찬만 먹어도 배부르시겠어요. ^^

넵 :) 진짜 반찬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입니다 :) 진수성찬이란 표현이 딱 맞을 듯!!

우와 밥상이!
사랑을 돌려드리려면 오랜시간 꽃놀이를 하셔야겠어요! 행복한 설 보내시겠네요^^

평생을 꽃놀이 하도록 하죠:) 까이껏!

역시 사윗사랑 장모님 인증입니다~
흔하지 않은 메뉴에 맛과 정성까지 대박입니다~^^

넵 :)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지금은 가족끼리 고스톱을 치며 의를 다지는 중 :)
너무너무 행복하네요 ㅎㅎㅎ

한정식 리뷰인 줄 알았어요 어마어마한 사위 사랑이네요~

넵:) 정말 배불리 먹고 휴식 중입니다. 가기 싫은데 와이프가 이제 집에 가자 하네요 ㅠㅠ

대단하네요. 성의를 봐서 다 드셔야 하는데...

다먹고 밥 한그릇 더 먹었습니다:)
진짜 오늘은 장모님 상차림만 먹어도 하루가 배부르네요:)

와~~
사랑이 느껴지네요.. 부럽습니다...
이번 설은 너무 조촐하고..외롭고 그랬는데..
급우울 해지네요ㅡ.. ㅎㅎ ^^

ㅠㅠ 다음 설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하실길 바라겠습니다 ㅠㅠ

너무 맛있어 보여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장모님의 음식은 사랑입니다:)

정말 장모님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저흰 외가가 없어서 아빠만 계시거든요
남편하테 이렇게 해줄 분이 안계신데 정말 부럽습니다.

앗... 그래도 장인어른과 남자들만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것도 좋습니다. 장모님이 안계신다해도 장인어른과 남편분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키야~ 사위사랑 엄청 크십니다.
엄지척입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신 장모님께 저도 엄지척!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