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I have a Dream - 분위기 깡패, 데이트 코스로 손색없는 장소

in #kr7 years ago

0.jpg

오늘 판다부부는 간만에 분위기를 좀 잡아보고자 합니다.
이미 많이 유명한 장소이기도 한데요,
가게 이름도 뭔가 몽환적인 느낌.

I have a dream.

입니다.



식신로드 출연맛집이기도 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map.jpg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7 (역삼동 819-5 KG Tower)
영업시간 : 매일 11:30 - 03:00 (브레이크타임 : 16시~17시) / 매주 월요일은 24시까지

대표메뉴 가격

신선로 파스타 : 23,000원
딸기피자 : 19,000원

1.jpg

입구부터가 꿈속으로 들어가는 느낌.

2.jpg

데이트하기 정말 좋은 장소인듯.

3.jpg

소품들도 아기자기한게 이쁩니다.

4.jpg

꿈은 이루어진다.

당신은 주인공입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 군요.
뭔가 들어가면 연극무대가 펼쳐질 거 같은 느낌.

5.jpg

암튼 외관에서부터 분위기 깡패의 포스를 물씬 풍겨줍니다.
이제 진짜 들어가보도록 하죠.

6.jpg

들어가는 순간... 감탄사...

와... 분위기 쩔어...

7.jpg

날씨가 어두워지니 분위기가 더욱 무르익는군요.

8.jpg

공연도 합니다.
소개팅하는 장소로도 손색 없을 듯.
그러고보니 판다부부는 데이트 하던 시절 이곳에 한 번.
딱 한 번 와 봤군요.

9.jpg

인테리어도 훌륭합니다.

10.jpg

기본 피클 등장.
솔까 아이해브어드림에 판다부부가 딱 한번 온 이유.
음식은 별로기 때문입니다.

11.jpg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요.
음식 맛 따위 분위기로 가볍게 눌러버리는 아이해브어드림.

12.jpg

음식에 대해서는 포스팅 할게 별로 없을거 같아.

정말 음식은 맛이 그닥....

가게 분위기 위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13.jpg

소개팅하는 커플로 추정됩니다.

14.jpg

갓 사랑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째즈의 선율과 함께 달달한 분위기에 취해보시길.

15.jpg

연어샐러드 등장

맛은 평범합니다.
비쥬얼은 분위기 때문인지 훌륭해요.

16.jpg

요렇게 훈제연어를 포크로 집고 입으로 가져갑니다.
연어는 배신이 없어요. 입안에서 샤르륵 녹는군요.

17.jpg

아이해브어드림의 시그니쳐 메뉴

신선로 파스타 등장

맛은 별로입니다.
그냥 크림 파스타 느낌.
그래도 비쥬얼 하나로 끝장냅니다.
조명을 들고 올걸 그랬어요.
사진을 좀 더 찍었어야 하는데...

18.jpg

또다른 시그니쳐, 딸기피자

조명때문인지 혐오스럽게 사진이 나왔네요.
맛은 딸기 디져트에 가까운 피자맛입니다.
아니... 피자라 할 수 없어요...
그냥 딸기 디져트라 생각하심 되요 :)

19.jpg

후딱 먹어줍니다.

20.jpg

마지막은 고기가 들어간 메뉴로.

부드러운 째즈 선율의 분위기에 심취하러 왔지만 대식가인 판다부부는 먹는 걸 포기할 수 없죠.
음식은 남기는 한이 있더라도 자고로 많이 시켜야 합니다.

오늘 간만에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기며 또다시 배터지게 먹은 판다부부의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수요일, 모두 즐거운 데이트 즐기시길 바랄게요!!!

그 어느때보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오치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7 (역삼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와... 음식도 정말 맛있어보였는데,.. 그렇진 않았군요...!!
그런데 분위기가 진짜 맛을 압도할만하네요..ㄷㄷ
저런 곳에서 데이트하면 정말 괜찮을 것 같아요!!

분위기 하나로 먹고 들어가는 공간이랍니다 :)
음식은 솔직히 와!!! 정말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고... 평범한 수준이랍니다 :)
그래도 갓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들에게는 정말 좋은 공간일 거 같아요 :)

ㅋㅋㅋ 뭔가 음식맛도 좋다고 할것같았는데 다 그냥그랬다니... 여긴 그냥 분위기만 좋은 곳이군요! 근데 식신로드엔 어찌나온거지...? 이래서 다 상술인가봐요. 차라리 그냥 주류만 팔지 흐흐

진짜 분위기 하나로 압도합니다 :) ㅎㅎㅎ 음식은 쏘쏘...
그래도 다른 곳에선 접할 수 없는 음식들이니 한번 정도 경험상(?) 먹어보기에는 좋습니다 :)

딸기 피자 장난 아닐듯 하네요..
근데 무슨 앱이길래 사진이 이렇게 이쁩니까?

아이폰 카메라로 그냥 찍은겁니다 :) ㅎㅎㅎ
사실 필터를 좀 넣긴 했어요 :) 기본 필터 :) ㅎㅎㅎ

맛난거만 드시러 가시나봐요
부러워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헤헤 :) 넵~ 넘버1스마일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마냥 부럽습니다.

분위기 있고 좋은 향이 가득한 곳으로만 다니시는 군여
지금 제 배가 불러 천만 다행입니다. ^^

헤헤 :) 감사합니다 :)
정말 분위기가 좋은 곳이였어요 :) 다음에 기회되시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

분위기 깡패 맞네요!!!
근데 맛이 없다니 탈락입니다..
제맘속에서 탈락... 식신로드는 믿지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맛녀석은 믿어요...!!

ㅎㅎㅎ 분위기 하나만은 정말 깡패 그자체였습니다 :) ㅎㅎㅎ 식신로드는 저도 믿지 않습니다 :)
음식의 맛만을 믿을 뿐!!!

와우 분위기도 적적하니 어두우면서 고급지고 ㅎㅎㅎ 음식도 맛깔나보이는게 ㅎㅎ 아주맛있어보이네요

맞아요 :) 분위기가 어두우면서 고급진게 로멘틱한 분위기 연출하기 딱 좋습니다 :)
음식도 비쥬얼 하나는 정말 끝내줬어요 :)

두분이 진짜 많이 드셨는데요?ㅋㅋ
신선로피자 신기 ㅎ딸기피자사진무서버요 ㅋ

저희 부부는 대식가이기에 :) 저 정도 음식양은 애교입니다 :)
ㅎㅎㅎ 딸기사진 제가 다시봐도 무섭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