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부부의 맛집 탐방 – 카니발 피자

in #kr6 years ago

0.jpg

치즈 성애자 판다양…

갑자기 화덕에 구운 피자가 먹고 싶어요.
폭풍검색 시전!!!
멀리갈까도 생각했지만….
비올거 같은 날씨에 근처로 폭풍 검색!!!

map.jpg

카니발피자 이수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2 (방배동 421-1 세양아르비채 1층)

1.jpg

즐거움이 절로 솟아나는 발랄한 색상의 인테리어!!!

먹을 생각에 신나서… 일지도?...

2.jpg

내부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총 4테이블!
한테이블만 차 있었는데 판다네가 앉고 얼마 안 있어서 풀!!!

3.jpg

으흠. HALF를 주문하고 스파게티를 주문하려 했으나…
불가!!!
저 HALF는 맛을 2가지 고를 수 있는 거였네요.

한판은 기본!!

으흠 옆테이블 힐끔보니 양이 많아요.
늦은 아점으로 배도 어느정도 아직 차있겠다…

피자한판만 베스트 메뉴로 주문!!

치즈 폭탄 피자와 크레이지 포테이토 피자의 조합!!

4.jpg

불독인가요?
캐릭터 귀요미

5.jpg

나왔어요
우왕 신난다
정말…

포테이토 폭탄.

판다양이 좋아하는게 다 폭탄이에요.

치즈도 폭탄. 감자도 폭탄.

오우예

6.jpg

두근두근!!!
우선 피자 먹기 전에 감자부터 냠냠!!!
뭔가 포테이토 스틱도 시킨 느낌?...


피자도 맛있고 신나요!!
포테이토도 간이 맛나게 베어있습니다.

7.jpg

판다양은 치즈 피자부터!!!
오우예~~

시카고 피자보다는 못하지만 피자가 정말 많아요.

하지만 판다군은 한조각 먹고 포기….치즈가 좀 많아서 힘들어 하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많은 치즈의 피자는 판다군은 한조각만….

데헷.
다 판다양꺼!!!!
포테이토 피자는 판다군이 열심히 먹어 주더라구요.

콜라도 무한리필(2인 1개 시켜도…)인 점도 좋았습니다.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편이고.
사실 카니발 피자가 유명한 것 중 하나가 피자도 있지만 솜사탕 음료인데….
판다군네는 패스!!
피자양도 많아서 둘이서 피자 하나만으로도 충분해요.
테이블이 적어서 사람이 몰리면 웨이팅해야 한다는 단점만 없으면 더 자주 방문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오후 판다네는 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블로그에 잠시 소홀할 수 있지만 이해해주세요.
대신 돌아올 때는 엄청난 먹방을 들고 오겠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치즈많은피자!! ㅋㅋ 저 감자튀김 얇은거 완전좋아해요!! 한번먹으러가봐야겠네요

판다양도 감튀 완전 사랑합니다. 후후후
치즈도 사랑입니다 오예!!!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12 (방배동 421-1 세양아르비채]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발랄한 컬러에 식욕 돋는거 맞는거 같아요 ㅎㅎ 사진기를 부르는 활발한? 색인데요!! ㅎㅎ 맛나보이는 식사 맛있게 하셨지요~^^

ㅎㅎㅎ 맛있는 식사 맛있게 했습니다 :)
인테리어도 엄청 멋지거나 대단하지는 않지만 발랄함이 잔뜩 묻어나와서 좋았습니다 :)

포테이토 피자는 일석2조인데요 ㅎㅎ
배고픈데 냉동피자라도 먹어야겠네요 ㅋ

ㅎㅎㅎ 네 기대이상이였습니다.
저렇게 포테이토가 많이 나올 줄이야....흐흐흐

와우.. 피자학교 피자만 먹었었는데..
사각피자네여!? ㄷㄷㄷ

ㅎㅎㅎ 피자학교 피자도 좋아합니다!!!
사각피자더라구요. 맛도 있고 양도 상당하고....ㅎㅎㅎ

사각피자는 처음보네요^^

간혹 사각피자인 곳들도 있더라구요 :)
양도 둥근피자보다 많아서 좋습니다. 흐흐흐

안녕하세요.
잘지내시죠?
꾸욱

kookmin님 안녕하세요 :)
잘지내고 먹방으로 인해 살이 날로날로 푹푹찌고 있답니다.
여전히 지금도 먹방 후 쉬면서...댓글을...헤헿

요런맛집들은 어떻게 쏙쏙 아시는지~~~저는판다팸님 블로그보면서 생전처음 보는 음식을 많이 봐요~~

ㅎㅎㅎ 열심히 검색 + 무조건 도전!! 으로 중무장한 판다팸입니다 :)
생전 처음 보는 음식, 다양한 음식, 맛있는 음식을 소개해드리고자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카니발 피자 맛있죠~
강남, 대학로점 갔었는데 지금은 둘다 없어졌네요 ㅠㅠㅠㅠㅠ
음식이 전체적으로 조금 달달하니 괜찮았어요 ㅎㅎ

오홍 달달하나요?
사실 피자만 먹어서는 잘 못느꼈어요 ㅎㅎㅎ

파스타, 샐러드, 음료, 피자까지 전체적으로 좀 달달하더라구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