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 : All that Travel] 여행기라 쓰고 미니언즈 오덕 부부의 미니언즈 머그컵 득템기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판다부부의 일본여행기 : 후쿠오카 미니언즈 까페

여행기라 쓰고 미니언즈 오덕 부부의 미니언즈 머그컵 득템기

여러분들은 좋아하는 캐릭터가 무엇인가요?

저희 부부는 미니언즈와 심슨.

특히 미니언즈, 그 귀여운 녀석을 보고있자면 근심 걱정 모두 훌훌 사라지는 느낌입니다.
정말 너무 앙증맞고 사랑스럽고 귀여운 캐릭터예요.

4.jpg

정말... 미니언즈에 대해서는 무한사랑을 보이는 판다양.
미니언즈 아이템이라면 물불 안가리고 수집합니다.
그만큼 집안에 쌓여가는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많죠.

어쨌든 판다양이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미니언즈.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일본에 미니언즈 까페 팝업 스토어가 생겼단 소식을 듣고.

바로 비행기 타고 궈궈!!!



우선 사진을 볼 시간이 없는 급한 밋업님들을 위해 까페 동영상부터 보여드릴게요.
바쁘신 분들은 저 동영상만 봐도 미니미니한 미니언즈들의 귀여움을 한방에 느끼실 수 있을거예요.
동영상 인트로의 문남이녀 문구는 문과 남자인 판다군과 이과 여자인 판다양을 의미한답니다 :)

1.JPG

우리 부부가 한여름 더위를 뚫고 후쿠오카에 놀러온 이유.
바로 이녀석 때문입니다.

미니언즈.

거대하지만 귀여운 녀석.
판다양이 바로 볼을 꼬집어 주는군요.

2.JPG

미니언즈 팝업 까페 도오착.

예상했던대로 오덕의 나라답게 웨이팅이 장난아닙니다.
기다려줍니다.

기쁜 마음으로.

부디 미니언즈 머그컵이 완판되지 않길 바라며...
(저, 미니언즈 팝업도 집에 가져다 놓고 전시해놓고 싶다...)

3.JPG

기다리면서 미니언즈 기념품 구경.
막상 사려고 하니 살게 마땅치가 않네요.
그냥 미니언즈 테이프 몇개 득템하고 끝냅니다.

4.JPG

까페 내부.
줄 선 순서대로 차례대로 들여보내줍니다.
까페에 빈 자리가 있으나 꽉 채우진 않더군요.
혼선을 방지하는 주최측의 배려.

5.JPG

는 아니고. 그냥 사람들이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 노느라 정신없어요.

6.JPG

저희는 머그컵을 얻어야합니다.
미니언즈 오므라이스와 푸딩 딱 기다려 너. 주문해줄테니.

7.JPG

우리 세상 제일 착한 그루 아저씨.

진짜 보면 볼수록 정감가는 캐릭터죠.

8.JPG

드디어 판다부부가 입장할 차례.

1.jpg

꺄울!!! 드디어 들어가....

들어가기 전에 좀 더 구경을.
우리도 사진을 좀 찍어야 하니깐요 :)

9.JPG

안녕? 귀여운 미니언즈?

우린 판다부부야 ㅎㅎㅎ

10.JPG

저 바나나... 나도 갖고 싶다.
뭔가 미니언즈가 들고 있으니 대게 재밌어보여요.

11.JPG

주문은 머그컵을 주는 오므라이스

12.JPG

미니언즈 옷 모양의 bowl을 주는 미니언즈 푸딩을 시킵니다.

13.JPG

진짜 보면 볼수록 탐나는 미니언즈 팝업.

15.JPG

미니언즈3의 메인캐릭터들입니다.
귀엽습니다. (심지어 저 악당캐릭까지 귀여워...)

3.jpg

전 미니언즈3에서 이 장면이 제일 귀엽더군요. 훗.

16.JPG

입구, 들어가 볼까요?

17.JPG

주문한 기념품이 나옵니다. 잇힝

18.JPG

넘나 귀여워요.

저 외눈박이 갖고 싶었는데 뽑기가 잘 되었습니다 :)

19.JPG

이렇게 하면 한명의 귀여운 미니언즈가 완성됩니다 :)

20.JPG

뒤에는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요.

21.JPG

주문한 음식 나왔습니다.

어맛. 귀여워

이렇게 귀여운 미니언즈 푸딩을 내가 어떻게 먹겠니?

22.JPG

옆에 머그잔 가지고 비슷하게 만들어봅니다.

잘 어울리는 미니언즈 한쌍.

23.JPG

BELLO!

미니언즈의 귀여운 목소리가 들리는 듯 하네요.

24.JPG

찍어도 찍어도 계속 찍고 싶어요.

미니언즈는 사랑이니깐요.

25.JPG

오므라이스 등장.

26.JPG

저 검은색 부분은 스트로폼으로 되어 있습니다.
먹으면 안되요.
빛좋은 개살구....

27.JPG

다 먹을 수 있는 푸딩이 더 이쁩니다.

28.JPG

그래서인지 뭔가 삐져있는 듯한 표정의 미니언즈.
불량 미니언즈인게냐?

29.JPG

솔직히 맛은 별로...

30.JPG

그래도 이 푸딩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미안해. 미니언즈.

넌 너무 맛있었어...

31.JPG

이 밥은 그냥... 카레향 나는 볶음밥 정도...
그래도 머그잔을 얻었다는 사실에 저희 부부는 행복하답니다.



포스팅의 마무리는 미니언즈3에 나왔던 미니언즈 노래로 마무리.
한 번 들어보시면 미니언즈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푹 빠지실 겁니다.

그럼 모두들 행복한 설연휴 보내시기 바라구요~
오늘 하루도 미니언즈의 삶처럼 근심걱정없는 해피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BELLO~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오 컵너무 귀여워요 한번가보고싶네옽

컵 완전 귀엽죠?! ㅎㅎㅎ
팝업 스토어서도 저 컵은 안팔더라구요.
음식을 먹어야만 살수 있었어요... 점심먹고 와서 배불러도 밥까지 시켜서 먹은 의지의 한국인입니다 :)

결국..미니언즈는 죽네요...

미니언즈는 죽지 않았어요:) 제 뱃속에서 영원히 살아갈거랍니다 ㅎㅎㅎ

말못하는 애들을 잡아드시다니....크흑

6.jpg

미니언즈도 말은 한답니다 :)...
아 써놓고 보니... 이게 더 잔인하군요....

알 수 없는 말을 지꺼리던게 그 들의 언어였군요...하지만 그들은 일본에서 한 부부에게.....무참히...

ㅎㅎ너무 귀여운데요?ㅎ

넵:) 귀여운 미니언즈 너무 좋아요:)

으앙 너무 귀여워요 😖 전 스팀잇 가입인사할때 미니언즈 넘 좋아한다고 썼는데 여기서 이렇게 엄청난 굿즈들을 보니 정말 씐나네요!! 💃 참을수 없는 기쁨을 풀보팅으로 표현합니당!

달달망고님 프로필도 노란색이네요:) 노란색은 귀여움의 색입니다:) 비니언즈도 바나나도 망고도 다 너무 귀여워요!!!

아아악~ 미니언즈라니 ㅠ
역시 캐릭터의 천국 일본~
우앙 ㅠ

미니언즈는 사랑입니다 :)
5.jpg

상당히 재밌는 곳 이네요. 근데 너무 리얼 해서 먹기가. 좀 그럴것 같아요.

리얼했지만... 사진에서 보신 미니언즈는 이미 제 뱃속에 :)
괜찮아요. 귀염둥이 미니언즈는 제 뱃속에서 영원히 살아갈 거니깐요 :)

ㅋㅋ 재미난 결론이네요

데헷. 감사합니다 :)
8.jpg

미니언즈는 사랑이라는 말.....
ㅋㅋ 동감입니다
사랑은 몰라도 정말 미워하는건 불가능해요
ㅜㅜ

맞아요 :)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 좋아지는 녀석.
미니언즈 때문에 노락색도 너무 좋아졌습니다.
미니언즈 미니언즈. 연휴때 가족끼리 미니언즈 영화나 시청해야겠군요 :)

미니언즈를 보았더니
아이들이 미니언즈에 빙의되어서 얼마나 뛰는지
ㅜㅜ
그래도 사랑스러운 녀석들이니 명절엔 함 도전해볼까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ㅎㅎ 다행히 저희 가족엔 아직 아이들이 별로 없어서 :)
아이들 재우고 미니언즈 봐야겠군요 ㅎㅎㅎ
행복한 명절 되세요!!!

일본은 참 캐릭터 마케팅이 잘되어있지요~~^^
바나나맛 날거 같은 느낌이예요 ㅋㅋ

맛아요 :) 일본의 캐릭터 마케팅은 정말 세계 제일입니다.
맛은 ?!?!?! 놀랍게도 달달한 과일인데... 뭔지 모르겠어요 ㅠㅠ

귀여워서 먹기가 아까울 것 같아요
완전 미니언즈 표현을 제대로 한 것 같네요

넵 :) 먹기 아까웠으나 음식 남기는건 극도로 싫어하는 판다 가족이라 잔인하지만 미니언즈를 없애버렸습니다 ㅠㅠ 아마 제 뱃속에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을거예요~

으악 너무 귀여워요 ㅠㅠㅋㅋㅋ 대리만족하고갑니다 ㅋㅋㅋ

귀여움을 대리만족 하셨다니 제 마음이 더 기쁩니다 :) 데헷.
그런 의미에서 귀여운 미니언즈 사진 한 장 더 투우척
7.jp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443.30
ETH 2653.6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