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한 딸기딸기한 맛있는 녀석들, 김영모 과자점

in #kr6 years ago (edited)

0.jpg

요즘 입맛없는 판다양을 위해 얼마 전 동네 마실을 나왔습니다.
나온 김에 들려본 김영모 과자점
워낙 유명해진 과자점이라 알만 한 사람들은 다 아는 곳이죠.

map.jpg

상호 : 김영모 과자점 신반포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00 (반포동 18-4 래미안 퍼스티지 신반포역상가)

암튼 집 앞에 이런 축복받은 과자점이 있다는 건 정말 행운입니다.
하지만 곧 이사를 앞두고 있다는 건 함정...

1.jpg

김영모 과자점에서는 다양한 케잌들도 팔고 있어요.
다른 곳에 비해 가격이 쬐끔 사악한 편이긴 하지만, 맛이 있으니...
그래도 전 케잌은 파리바케트에서!!!

가성비를 따지는 실용주의자 판다군
김영모에서의 케잌 하나 가격이면 파리바케트에서 2개를 겟할 수 있어요.

2.jpg

!?!!?!!!!!

몽블랑과 마늘 바게트를 사러 들렸으나, 이미 Sold Out.
대신 뭔가 러블리한 분위기가 풍기는군요.

3.jpg

뭔가 선물 세트도 좀 많아진거 같구...
얼마 전 있던 화이트데이때의 선물 세트들인가??

4.jpg

암튼 제철을 맞은 딸기로 다양한 빵들을 만들어냈습니다.

넌 나의 스위트 에인절
한 입 맛보면 입안에서 천국이 샤르르

문구도 재미지네요.
하지만 가격은 깡패.

5.jpg

만만한 녀석이 보입니다.

딸기 소보루.

하나 집어들었어요.

6.jpg

늦은 시간에 많이 남아있는게 인기가 없....
뭔가 안쓰러보여 사봅니다.

7.jpg

비닐 때문인지 사진이 맛이 없게 나왔군요.
본격적인 리뷰 샷은 이따 집에 가서...

8.jpg

흠... 베스트 메뉴인 마늘 바게트가 있던 자리엔 다른 빵들만...

9.jpg

3월맞이 이벤트성 메뉴들이 많은 거 같으니 기회를 잡아 사진을 찍습니다.

10.jpg

시그니쳐 초콜릿백

68,000원
저런걸 샀다가는 판다양에게 등짝을 맞습니다.
눈으로만 즐기도록 하죠.

11.jpg

딸기 치즈케잌도 사고 싶었으나 패스.
그냥 오리지널 치즈케잌을 삽니다.

12.jpg

사방이 이쁜 빵 투성입니다.
다 사고 싶지만...
이미 저녁을 먹은 뒤라 클리어 할 자신이 없습니다.
딸기 소보루치즈케잌 두가지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13.jpg

뭔가 크리스마스 트리처럼 생긴 녀석들입니다.

14.jpg

클레다모르

48,000원
역시 저런걸 샀다가는 판다양에게 등짝을...

15.jpg

등짝맞을 메뉴 투성이로군요.
눈으로만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16.jpg

돈 많은 누군가는 이런걸 사보시겠죠.
개인적으로 매우 부럽습니다.

암튼 이쁜 녀석들을 뒤로한채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집으로 궈궈.
벌써부터 맛있는 소보루와 치즈케잌을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18.jpg

본격적인 먹방시작.

아, 저 먹거리들의 영롱한 자태가 보이시나요?
밥을 먹고난 뒤에도 침을 흘리게 만드는군요.

19.jpg

딸기 소보루의 디테일 샷

딸기녀석. 판다군을 만나니 부끄러웠는지 온 얼굴이 붉어졌군요. 훗.
걱정마. 곧 먹어줄테니.

20.jpg

치즈케이크

너란 녀석. 얼마나 치즈치즈 할려나?
후훗. 기대감 하나로 이 엉아가 침을 흘리게 되는구나.

21.jpg

설명 따윈 필요없다.

치즈케이크의 맛은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22.jpg

자, 이제 딸기딸기한 소보루를 먹어볼까요?

23.jpg

뚜껑을 열어보니,
소보루 안에 치즈 크림이

안녕

하고 인사를 하네요.

귀여운 녀석.

먹어치워주마.

24.jpg

찰진 치즈크림의 비쥬얼.
포크와 하나되어 입속에 넣는 순간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치즈향이 입 안 가득 채워지더군요.

그...그레윗!!!

25.jpg

맛있는건 조금씩 조금씩 먹어야 제 맛.

좀 잔인하지만 뜯어 먹습니다.
딸기소보루야...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26.jpg

치즈 크림도 올려 맛있게 한입.

너무 이쁜 아이들과 함께 한 맛있는 디저트 시간이였습니다.
행복했어요 :)
역시 달달구리들은 행복의 엔돌핀을 샘솟게 만드는 거 같아요.

이제 주중의 절반인 수요일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틀만 더 참아내면 행복한 금요일이 다가와요 :)

그럼 남은 주중도 모두들 힘내시구요!!!
바야흐로 다가올 주말을 위해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자구요!!!

감사합니다.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진짜 딸기가 듬뿍 들어간 저런 빵들을 보고 있으면.... 봄이 왔구나 느끼게 되네요..... 조금 가격이 쎈 곳이긴 하지만 저 정도의 맛이 보장만 된다면야 ^^

맛은 확실히 보장됩니다 :)
실패한 적이 없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00 (반포동 18-4 래미안 퍼스티지 신반포역상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

저 백 ㅋㅋ 💼 갖고 싶네요 ㅋㅋ 🤑

저 백... 저도 갖고 싶었는데... 판다양의 등짝 스매싱이 두려워 지르질 못했습니다...

처음들어봐요.진짜맛있겠네여ㅜㅜ

김영모 과자점은 몽블랑과 마늘 바게트가 진리입니다 :) 혹시 가시게 된다면 꼭 한번 두 메뉴 기억해놓으셨다 맛보시길 바랄게요 :)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

맛있어보입니다 ㅠㅠㅠㅠ 맛있지만 가격이 사악하군요 ㅠㅠㅠ
아쉽지만 계속 땡길것같은 곳이예요....

베스트 메뉴인 몽블랑과 마늘 바게트는 진짜 깡패의 맛입니다.
어떤 빵집의 베이커리와 감히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이니 기회되시면 꼭 방문하셔서 드셔보세요 :)

마늘바게트 ㅠㅠㅠ 이름만 들어도 좋은데 기대되네요~

ㅎㅎㅎ 기대하셔도 충분한 맛입니다 :)

가격만 생각안하면 이곳만한 빵집이 없죠 ㅋ

맞아요 :) 가격 생각 안하면 진짜 대한민국 최고의 빵집이라고 생각합니다 :)

치즈크림에 딸기라니...ㅠㅠ 항상 딸기케이크 나오면 딸기만 쏙 빼먹는데... 치즈크림이라면 같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저희도 못먹어 봤지만 그냥 치즈케이크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둘의 조합도 좋을 거라 감히 예상합니다 :)

딸기와 치즈크림은 사랑이에요 ㅋㅋㅋ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흐흐흐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만....착하면 ㅠㅠㅠ

아... 아... 츄릅...츄루룹...
배고파요 먹고 싶어요
주말에 달려갑니다!!!

주말에 고고싱!!!
강추입니다. 사실 몽블랑과 마늘바게트가 NO1,2입니다!!

마늘빠게트 최애 빵입니다 ㅠㅠ
고고싱 해야겠어요 ㅋ

와...딸기 소보루 치즈케익 대박이네요 ㄷㄷ
비주얼ㅠㅠ

맛도 대박입니다. ㅠㅠ
가격만 좀 더 착했으면...흐엉흐엉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