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아내의식탁] 판다양의 초간단 요리 – 아보카도 비빔밥

in #kr6 years ago

0.jpg

뻔뻔한 스티미언 주제인 아내의 식탁 포스팅을 준미하며 항상 노리고 있던 아보카도!!!

wcuisine 님의 아보카도 자르기와 보관법, 아보카도 즐기기 1탄

근데 아보카도는 비쏴요…2개 만원… 싸면 3개 만원….

비쏴요….

그.런.데. 착한 가격의 노브랜드(물론 착하지 않은 가격들도 있다는!!)를 갔는데.
착한 가격의 아보카도를 발견했습니다.

“어맛, 이건 사야해”

사야해.jpg

2개에 4900원인가?

싸쥬?

아침엔 항상 시간이 촉박합니다.
고로. 아침에 초간단 요리는 필수!!!

1.jpg

어제 사 놓은 아보카도를 꺼냅니다.
두근두근.

2.jpg

우선 한 개만!!

3.jpg

반으로 잘라줍니다.

캬. 티비로만 보던 비쥬얼…. 안뇽.

숫가락으로 아보카도를 쑤욱~~ 파주고…

4.jpg

계란은 반.숙!!!

반숙해야 맛있대요.

하지만 이 와중에 판다양꺼는 완숙… 후후후

5.jpg

ㅉㅏ잔.

정말 쉽죠잉?

그냥 아보카도만 자르고 반숙계란에 김 좀 잘라서 올려주면 됩니다.
하지만, 너무 밍밍하죠…

6.jpg

간장에 이것저것 좀 넣어서..

그냥 간장만 넣으셔도 충분 합니다.

간장 소스도 완성!!!
간장에 비벼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7.jpg

아침엔 뭐다?

고기.

고기는 사랑이죠.
오늘 아침도 고기를 구워줍니다.

판다군이 아침부터 꼬기 노래를 불러서….

취향에 맞춰 간장양 조절해서 비벼 먹으면

맛있습니다.

물론 엄청나게 맛있다!!! 이러진 않아요.
정말 건강하면서 맛있는?!
아보카도 자체가 맛이 강하지 않은 편이라…

무엇보다 생각보다 판다군도 좋아했습니다.
오늘 저녁에 또 해먹자고 할 정도?!

간단하게 건강한 맛을 즐기 실 수 있는 아보카도 비빔밥 강추입니다!!
우후후후 신나는 금요일이네요 오우~~예.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불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행복한 불금을 맞이하자구요!!!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아침을 건강에 좋은 아보카도와 고기~~ㅋ
든든하시겠어요 ㅠㅠ

아침으로 건강에 좋은 아보카도와 고기!!!
정말 든든하답니다 :) 헤헤
오늘 하루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

한 번 직접 요리해서 먹고 싶은 충동이 생기네요~ 좋은글 잘 봤습니다~ ^ㅡ^

헤헷 :) 감사합니다 :) 꼭 직접 요리하셔서 고소한 아보카도의 맛에 빠져보시길 바랄게요!!!
이번 주말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

우와 비쥬얼 죽이네요. 한번 따라해봐야겠당 ^^;

비쥬얼만큼 맛도 건강하고 맛있었습니다 :) 꼭 한번 도전하셔서 맛있는 아보카도 비빔밥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

명란이랑 아보카도도 잘 어울린다고하더라구요!
명란아보카도 비빔밥?...???덮밥??? 도 유명하던데 저는 역시 아직 ㅠㅠㅠㅠ

판다님, 보팅봇 효과좋나요...
요새 보팅이 넘나 짜서 고민하던중에 살짝 여쭤봅니다...ㅠㅠㅠ

넵!! 유명하더라구요 ㅎㅎㅎ
보팅봇은 타이밍이랑 계산만 잘 맞음 수익이 나던데... 문제는 적자가 날 때도 있어요 ㅠㅠ
어제 같은 경우에 스팀이 멈추면 사람들의 보팅봇 사용이 저조되어 효과가 엄청 커지더라구요!!!
요번에 보팅봇을 사용하면서 이것저것 분석해보고 있네요 :) 전 개인적으로 잘만 계산해서 쓰면 손해는 나지 않는다 생각됩니다 :) 참고해주세요 :)

영어 투성이라 좀 어려워서 도전해볼까 ...했는데 아직 어렵네요 역시 ㅠㅠㅠ
잘 모르겠습니다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질문에 친절히 답해주셔서 감사해요!!!

우와~~~ 아보카도와 반숙계란과 김의 콜라보!! 저도 꼭 해먹어봐야겠어요!! 아보카도는 사랑입니다!

아보카도는 사랑 맞아요 :) ㅎㅎㅎ
정말 씹을수록 퍼지는 고소한 향. 어떻게 과일에서 이런 맛이 나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

아침 든든하시겠어요~ 아보카드 색다른 비빔밥이네요~
즐거운 주말되세요~ㅎ

ㅎㅎㅎ 만들기도 정말 쉬워서 좋습니다.
spoong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오오오 판다양님 저도 아보카도 비빔밥 엄청 좋아해요^^ 저렇게 비벼 먹으면 우리집 꼬마도 진짜 한그릇 뚝딱 먹더라고요!!
아침에 고기는 진리죠...... 숟가락들고 찾아가고싶네요 크흐흐흣

저도 만들어 먹는게 처음이였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
완전 건강한 맛!!!
우리 집 서른X살 어른아이도 잘 먹었습니다....후후후
숟가락에 젓가락까지 들고오시면 문을 활짝 열어드립니다 :)

제가 사는 베트남에 아보카도 정말많은데 먹을줄 몰랐는데
한번 따라해먹어 봐야겠어요... 감사

오오 베트남에 많이 있나봐요!!!
기회되시면 꼭 해서 드셔보세요 :)

비주얼이 엄청 침샘을 자극 하는군요.... ^^ 전 그냥 계란에 밥 비벼서 먹어도 행복이더라구요.... 원체 계란을 좋아하는것도 있구요

맞아요!!
간장계란밥!! 저도 좋아합니다 ㅎㅎㅎ
혼자 밥먹을때 최애 식품 중 하나죠 :)

도대체 저게 무슨 맛인지 너무 궁금해요!!!!핫하다는 아보카도명란비빔밥도 먹어보고 싶은데....흑흑...ㅠㅠ

ㅎㅎㅎ 다음엔 명란도 사서 해봐야겠어요.
우선 집에 있는 걸로 해서.... 아쉽게 없어서 못했네요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