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이 땡기는 날, 홍콩반점을 다녀오다.

in #kr6 years ago

0.jpg

오늘 갑자기 짜장면이 땡기더군요.
그것도 몹시...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먹은 홍콩반점의 짜장면, 포스팅 해드리죠.

map.jpg

홍콩반점0410 신사역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43

위치는 판다군의 사무실에서 가까운 가로수길에 있습니다.
2층으로 되어 있으나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려요.
역시 백종원님의 식당.

2.jpg

주문과 동시에 얼마되지 않아 짜장면이 나옵니다.
가격은 4,500원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게.
입맛을 돋구는 비쥬얼이군요.

3.jpg

고춧가로 투우척

판다군은 개인적으로 짜장면에 꼭 고춧가루를 넣어먹습니다.
살짝 매콤해지는 맛이 짜장면의 풍미를 한층 더 업그리에드 시켜주죠.

4.jpg

쉣킷쉣킷

비벼줍니다.
자장이 잘 비벼져야 맛이 있어요.
가위로 잘라가며 골고루 잘 비벼줍니다.

5.jpg

매콤함이 살짝 부족해 면을 한 젓갈 할때마다 고춧가루를 뿌려줍니다.
매운 맛에 중독되어버린 사람의 짜장면 먹는 방법이랍니다.

6.jpg

짜장면 만으론 좀 심심해
탕수육 소자 하나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1,000원

7.jpg

개인적으로 찍먹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라
소스가 덜 묻은 부위를 들어 맛을 봅니다.
역시 백종원님.
탕수육도 훌륭하군요.

백종원님 브랜드의 식당들을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어느 곳을 가도 중박 이상은 하는 듯.
타지에서 먹을 게 없다 싶으면 백종원씨 프렌차이즈를 가면 적어도 실패는 하지 않습니다.

8.jpg

매콤함을 사랑하는 판다군.
이제 고춧가루 폭탄 투하.

맛있어요.

기가 막힙니다.

9.jpg

홍콩반점의 단무지는 매우매우 얇습니다.
마치 짜장면 면을 단무지를 싸서 먹으라는 듯.
단무지로 쌈을 싸서 먹어보세요.
진짜 별미랍니다.
단무지의 아삭거리는 식감과 달짝한 짜장면의 조합이 환상이랍니다.

10.jpg

결국 완식.

행복한 점심식사였습니다.

어느새 일주일의 절반인 수요일이 왔네요.
남은 요일도 모두 으쌰으쌰 하시구요, 우리 모두 곧 다가올 행복한 주말을 맞이하자구요~
그럼 모두들

Happy Wednesday~♡♡♡


love.jpg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제가 먹어봤을 때는 그냥 보통 맛이었는데, ㅎㅎㅎ 뭔가 다르네요.

ㅎㅎㅎ 고춧가루 조금 뿌려 드셔보세요 :)
느낌이 다릅니다 헤헿
(물론 매콤한걸 좋아하신다면....)

아하. 그런가요? ㅇ_ㅇ 근데 같은 걸 먹어도 되게 맛있게 드시는듯 합니다. ㅎㅎㅎ

홍콩반점 저도 완전좋아합니다.
짬뽕밥 쟁반짜장 탕수육 소자 소스따로 ㅋ 와이프랑 즐겨먹는 메뉴입니다.
여름에는 냉짬뽕두요^^
잘보고 갑니다

냉짬뽕!!! 안먹어봤는데 먹어봐야겠네요 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아 짜장면 많이 땡기네요 잘보고 감상하고 가욧

넵넵!!!
땡길때는 자장면 드시는 걸로....데헷

@먹스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4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4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자장면에 고춧가루 뿌려먹는거 좋아해요!!
느끼함을 조금이나마 잡아주는게 낫더라구요!!
맛점하고 화이팅해요!! (벌써 시간이..?)

흐흐
역시 맛을 아시는 군요!!!
feun님도 남은 오늘 하루 화이팅 입니다 :)

저도 여기 좋아하는데!!동네에 있었는데 없어져서 너무 슬퍼요ㅠㅜ

ㅠㅠㅠ헉....
판다네도 동네에는 없는게 함정이에요 ㅠㅠㅠ

ㅠㅜ 여기가 한참 인기있어서 여기저기 생겼다가 요새 없어지는 추세더라구요; 슬퍼요..ㅠㅜ

어우 군침돌아요 ㅠㅠ 짜장면과 탕슉 언제 먹어도 맛난거 같아용! 저도 짜장면에 살짝 고춧가루 넣어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ㅋㅋ

맞습니다!!!
고춧가루가 빠질 수 없죠 흐흐흐

짜장면이 땡기면 몸에 마싯군이 부족해진거라고 (*마싯군은 MSG의 우리말입니다 ㅋㅋ) 하는 이야기가 있던데요...
그래도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

악ㅋㅋㅋㅋ 마싯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싯군은 언제나 배반하지 않죠....

자장면 완전좋아 하는데 고추가루 팍뿌려 먹으면 제맛이죠

맞습니다!!
흐흐흐 고춧가루가 빠질 순 없죠 :)

짜장면은 보통 신도림역 롯백지하에 들어온 신승반점 분점(본점은 차이나타운)의 유니짜장을 먹으러 자주 가는데, 홍콩반점도 한번 가봐야겠네요ㅋㅋ

오오 궁금해지네요 :)
신도림 쪽 가면 가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623.84
ETH 2572.69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