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판다양 심장을 향해 저격, 우리 집에서 양궁 쏘고 갈래?

in #kr7 years ago

0.jpg

오늘 화이트데이를 맞아 판다군은 판다양의 심장을 저격해 사랑의 화살을 날리고자 합니다.



우선 프로포즈 때 선물로 주었던 스케치북 고백부터
판다양 보고 있나?

심장이 아주 쿵쾅쿵쾅하지?

MAP.jpg

상호 : 실감그라운드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27가길 36 3층 (사당동 145-11)
영업시간 : 평일(17:00 ~ 02:00), 주말(13:00 ~ 01:00)

사실 데이트는 핑계일 뿐.
양궁을 해보고 싶었습니다.
집 근처 양궁장을 검색해보니 이수역이 가장 가깝더군요.

바로 추울발~

1.jpg

도오착

들어가보죠.

2.jpg

우리집에서 양궁 쏘고 갈래?

오늘 포스팅의 제목이죠.

이젠 촌스러운 라면먹고갈래? 라는 문장보단 양궁 쏘고 갈래? 로 이성분들을 유혹해보시길 바랍니다.

3.jpg

다트도 있으나 하지 않습니다.
오늘의 목표는 양궁이니깐요.

4.jpg

놀이동산에서 보던 풍선터트리기.

5.jpg

두더지 잡기 게임.

2인용입니다.
판다양과 했습니다.
압도적인 판다군의 승리.
승부의 세계는 냉정한 법.
절대 봐주면 안됩니다.

6.jpg

일반양궁 (12발) : 6,000원

연습용 양궁활입니다.
ㅎㅎㅎ 이 순간을 기다렸습니다.

7.jpg

자, 표적을 향해 서주시고요.

8.jpg

활을 시위에 잘 껴주고,

9.jpg

판다양의 심장을 향해 조준~발사!!!💘

10.jpg

판다양도 해봅니다.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어갑니다.
활을 많이 당길 수록 표적에 맞을 확률이 커집니다.

11.jpg

결과물...

맞아요... 10점 원안엔 하나도 들어가지 않았어요...

참고로 엑스텐 원안에 2발이 들어가면 제주도 항공권을 준답니다.
애당초 바라지도 않았어...

12.jpg

상품을 못받아 아쉬워하는 판다양을 위해...
사격 코너로 옮겨줍니다.
사실 판다군은 군시절 특등사수였어요.

13.jpg

가뿐하게 만발.

36발 중에 35발 이상 맞혀야 상품이 나옵니다.
역시 대한민국 예비군의 사격솜씨는 녹슬치 않는군요.

14.jpg

엥?

상품이 너무 허접....
대한민국 예비군들이 너무 사격을 잘해 제주도 항공권은 못 준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옆에 권총사격이나 할껄...

암튼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에 귀여운 눈사람 전구 입니다.
집에서 사용할 거 같진 않아요.
그냥 추억의 기념품으로 보관하려구요.

암튼 화이트 데이를 맞은 판다군의 깜짝 고백

love.jpg

사랑해 판다양 ❤️❤️❤️

화이트 데이에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연인분들.
저희 부부와 같이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

Happy Whiteday 💕💕💕


스팀잇의 잉꼬담당 판다부부의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 follow me. Thank you!
ladtpic.jpg
Please Follow @pandafam

Sort:  

놀기엔 활쏘기가 저격이죠 ㅎ
알콩달콩
예쁘게 ㅎ

알콩달콩 예쁘게 열심히 놀고 있습니다 :)
(음. 예쁘게인지는 확신이 안서네요.... 추하게 일지도...헤헿)

너무나 사랑스런 판다군과 판다양네요^^~~

감사합니다 :) 헤헤헤 앞으로도 이쁘게 봐주세요 :)

행복하소서~~~~

앞으로도 행복하게 알콩달콩 잘 살겠습니다 :)

오오오!! 사격과 양궁 ㅎㅎㅎㅎ 재밌는 하루 보내셨네요~~~ㅎ_ㅎ

네~!!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특히 사격은 판다군 주종목이라 뿌듯했습니다!!
상품이 좀 더 좋았으면....ㅠㅜ

알콩달콩 부부생활 응원합니다!!
보기 좋아요 ㅎㅎㅎ

알콩달콩하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헤헤헤~ 앞으로도 이쁘게 봐주세요 :)

판다군님은 뭔가 호에에엥 하는 걔 같아요.

호에에에엥은 뭐에용???
우리 판다군이 쫌 귀엽긴 한데....

팀장님 만화 주인공이요~

저 이거양궁하고 다음날 파스붙였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보다 어렵던데여....ㅜㅠ

판다양은 제대로 줄을 당기지도 못했습니다.
활 무게도 어마무시 하더라구요....
진짜 보기보다 너무 어려웠습니다 ㅠㅠ

글씨 저거 직접 쓰신거에요?!!! 그렇담 판다군의 손재주는 엄청 대단하셔요.
전에 저 가게 전단지 받았었어요! ㅋㅋ 양궁장 가볼까 했었는데 내부가 저렇게 생겼군요~ 오홍~

판다군이 직접 다 써줬답니다 :)
그림까지 있는 것도 있어요 ㅎㅎㅎ
여러 게임이 있긴 한데 가게 자체는 넓진 않아요!!

소화시킬 겸 잠시 들를때 가봐야겠네요.
와 판다군 금손이네요. 그럼 판다 캐릭터 그림조 판다군이 그린건가요?

재미 있겠네요.
군대 생각나는 사격 해보고 싶습니다.😅😅

재밌습니다!!
판다군은 사격을 잘해서 더 신나하더라구요 ㅎㅎㅎ
사은품이 좀 아쉬운게 함정이였어요.
하지만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기회되시면 해보세요!!

마지막 너무 그림 귀여워요 ㅎㅎㅎㅎ
양궁 졸잼이죠... 활이 무거워서 그르치 ㅠㅠㅠ

ㅎㅎㅎ 이번 주말에 판다군과 판다양 함께 저 만화(?)를 보기로 했습니다.
판다가 주인공인데 안 볼 수가 없죠 후후후
정말 활 무겁더라구요 ㅠㅠ
판다양은 활 시위 당기는 것도 후덜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540.43
ETH 2481.91
USDT 1.00
SBD 2.66